You are here: Home / News / 포드코리아 대표 모델, SBS 드라마 ‘결혼의 여신’ 통해 주말 안방 질주

포드코리아 대표 모델, SBS 드라마 ‘결혼의 여신’ 통해 주말 안방 질주

[포드코리아]올-뉴 링컨 MKZ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지난 6월 29일 첫 방영한 SBS 인기 주말 드라마 ‘결혼의 여신’에서 포드·링컨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결혼의 여신’은 서로 다른 가치관과 인생관을 지닌 커플들이 사랑과 갈등을 통해 결혼의 진정한 의미와 소중함을 되돌아본다는 스토리를 담은 주말 드라마로, 남상미, 이상우, 김지훈, 이태란 등 인기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현재까지 6회까지 방영되며 점차 이야기가 한층 더 속도감을 보이면서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포드코리아는 링컨 MKZ, 올-뉴 퓨전, 익스플로러, 포커스 디젤, 머스탱 등 다양한 모델을 지원하며 각 배역의 캐릭터를 살려주는 동시에 볼거리를 더해가고 있다.

포드코리아는 ▲라디오 작가역이자 주인공인 송지혜(남상미 분)에 ‘포커스 디젤’, ▲터프한 성격의 건축설계사인 김현우(이상우 분)의 애마로 대형 SUV ‘익스플로러’, ▲엘리트 검사인 강태욱(김지훈 분)에 럭셔리 중형세단 ‘링컨 MKZ’를 지원해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주고 있다.

이 밖에도 재벌가 부인인 홍혜정(이태란 분)에 스타일리시한 중형 세단 ‘올-뉴 퓨전’을 지원하고, 최근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클라라가 맡은 신시아 정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강조하기 위해 ‘머스탱’을 지원하여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포드코리아] 2013 올-뉴 퓨전

특히, 드라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극 중 엘리트 검사 강태욱(김지훈 분)의 차로 노출되고 있는 ‘링컨 MKZ’는 포드코리아가 올해 5월 선보인 프리미엄 중형 세단으로, 날개 형상의 그릴과 세계 최대 크기의 개폐식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 등 직관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 최첨단 테크놀로지가 특징이다. 해당 모델은 드라마에 노출되자마자 포드·링컨 매장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흥미롭게 다루고 있는 ‘결혼의 여신’ 드라마에서 포드 ·링컨의 다양한 모델과 차별화된 기능, 디자인이 각 캐릭터를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포드는 ‘돈의 화신’, ‘나인’, ‘옥탑방 왕세자’, ‘해운대 연인들’, ‘뱀파이어검사 2′ 등의 인기 드라마에 꾸준히 차량을 협찬해 왔다. 특히 올 상반기 인기리에 종영한 SBS 주말 드라마 ‘돈의 화신’과 TVN 드라마 ‘나인’ 에서는 연기파 배우들의 인기에 힘입어 큰 광고 효과를 거둔 바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