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Category Archives: News

Feed Subscription

2030에 인증중고차 알리는 현대차, 환승 경험 담은 디지털 필름 공개 … 본격 마케팅 시작

[크기변환](사진) 현대차, 인증중고차 환승 경험 담은 디지털 필름 공개

현대자동차는 지난 12일, 개그맨 임우일과 함께 제작한 디지털 필름 ‘현대인증중고차 X 환승경험’을 공개했다. 이 필름은 기존 차량을 전 연인 ‘X’에 비유해 현대 인증중고차를 통해 새로운 차량으로 환승하는 고객의 여정을 유쾌하게 담았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7월까지 현대 인증중고차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내달 24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현대 인증중고차 0원 래플 이벤트’를 통해 바퀴 달린 경품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 Read More »

볼보 S60, 24년 만에 단종… EX90으로 새 시대 열어

bmw-3er-konkurrenten

볼보의 컴팩트 럭셔리 세단 S60이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다. 미국 시장 이야기다. BMW 3시리즈와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의 스웨덴산 대안으로 알려졌던 S60은 미국 시장에서 24년간 생산됐지만, 이달을 마지막으로 종료된다. 볼보는 “6월 말, 5년간의 생산을 마무리하며 사우스캐롤라이나 리지빌 공장에서 S60 세단의 생산을 종료하고, 새로운 EX90에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3세대 볼보 S60은 2019년 데뷔했으며, 리지빌 공장에서 처음으로 미국에서 생산된 S60이었다. 5년 동안 S60은 252마력의 기본 ... Read More »

로터스 에메야, 극강의 충전 성능 인정받아… 10~80% 충전 단 ‘14분’이면 충분

보도사진 1 로터스 에메야 극강의 충전 성능 인정받아 10~80_ 충전 단 14분이면 충분

영국의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로터스의 최신 모델, 에메야(Emeya)가 놀라운 충전 성능을 자랑하며 주목받고 있다. 에메야는 10%에서 80%까지의 충전을 단 14분 만에 완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충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전기차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에메야는 고성능 전기차로, 로터스의 차세대 기술력이 집약된 모델이다. 이 차량은 급속 충전 기능을 통해 긴 충전 시간에 대한 소비자들의 우려를 덜어주며, 전기차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 Read More »

페라리, 르망 24시간 경주 2년 연속 종합 우승

1.페라리 499P_르망 24시 우승

페라리가 15일부터 16일까지 프랑스에서 열린 제92회 르망 24시간 경주에서 2년 연속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은 페라리 팩토리 팀인 페라리 AF 코르세(Ferrari AF Corse) 팀의 50번 499P 경주차가 이뤄냈다. 이 차는 니클라스 닐센, 미겔 몰리나, 안토니오 푸오코가 운전했다. 경기 동안 50번 경주차는 총 311랩을 달리며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특히 이 차량은 72랩을 선두로 달렸으며, 마지막에는 연료가 2% 남은 상태로 ... Read More »

BMW드라이빙 센터 오픈 10주년 기념 ‘오픈 하우스 행사’ 개최

사진-BMW 드라이빙 센터 10주년 기념 ‘오픈 하우스 행사’ 개최

BMW그룹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 영종도 BMW드라이빙 센터에서 센터 건립 10주년을 기념해 ‘오픈 하우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 모든 방문객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 어린이 체험 클래스, 부대시설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BMW드라이빙 센터는 BMW 그룹 내 유일무이한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으로, 이번 오픈 하우스 행사는 관람객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자동차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참가 고객들은 부분변경을 ... Read More »

푸조 토탈에너지팀, ‘르망 24시’ 참가 극한의 내구성 도전

사진자료2-푸조 9X8 하이브리드 하이퍼카

푸조 토탈에너지팀이 10개월 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푸조 9X8로 르망 24시에서 통산 4번째 우승에 도전한다. 푸조는 15일과 16일 프랑스 사르트 주 르망에서 열리는 ‘르망 24시’에 참가해 하이퍼카 클래스 경쟁 차종 23대와 치열한 경합을 벌인다. 12일 예선전을 마친 후 본선에 돌입하는 이 경기는 푸조 팀에게 극한의 내구성과 성능을 시험하는 무대가 된다. 르망 24시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내구 레이스로, 24시간 동안 ... Read More »

르망 24시에 도전하는 신형 애스턴마틴 밴티지 GT3…20번째 클래스 우승 목표

[이미지] 애스턴마틴, 신형 밴티지 GT3로 르망 24시 출전

애스턴마틴이 이번 주말 세계 최고 권위의 내구 레이스인 르망 24시(the 24 Hours of Le Mans)에 신형 밴티지 GT3로 출전, 20번째 클래스 우승을 노린다. 신형 밴티지 GT3는 올해 새로 신설된 LMGT3 클래스에서 데뷔한다. 이 차량은 실버스톤에서 공개된 밴티지 로드카와 기계적 구조를 공유하며, 트윈 터보 4.0리터 V8 엔진을 장착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애스턴마틴은 이번 출전을 통해 2025년 발키리 AMR-LMH로 최상위 클래스 복귀를 목표로 한다. 이번 대회에는 디스테이션 레이싱(D’station Racing)과 HoR(Heart of Racing) 팀이 애스턴마틴을 대표해 참가한다. 특히 디스테이션 ... Read More »

현대차, 최초 제작 단편 영화 ‘밤낚시’ 공개…전기차 충전소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 사건

[크기변환]240611 현대자동차 최초 제작 단편 영화 '밤낚시' 공개(3)

현대자동차가 자동차의 시선으로 담아낸 단편 영화 ‘밤낚시’를 11일 공개했다. ‘밤낚시’는 전기차 충전소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 사건과 반전 스토리를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로, 손석구 배우가 출연 및 공동제작에 참여하고 문병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밤낚시’는 자동차 카메라의 시선으로 연출되어 독특한 크리에이티브와 긴장감을 선사한다. ‘아이오닉 5′의 ‘빌트인캠’, ‘서라운드 뷰 모니터(SVM)’, ‘디지털 사이드 미러(DSM)’ 등의 카메라 시선을 통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영화는 캐나다 ‘판타지아 국제 ... Read More »

슈퍼 머슬카 머스탱 GTD, 뉘르부르크링 등판 예고

2025 Mustang GTD

포드코리아가 브랜드 대표 머슬카 머스탱의 고성능 레이스카 버전 머스탱 GTD를 소개했다. 르망(Le Mans) 24시 내구 레이스 데뷔를 앞둔 머스탱 GTD는 독일의 유명 레이싱 서킷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Nürburgring Nordschleife)에서 올해 4분기 공식 기록 측정 주행에 나선다. 앞서 유럽의 여러 도로를 주행할 예정이다. 머스탱 GTD의 수석 프로그램 엔지니어 그렉 구달(Greg Goodall)은 “머스탱 GTD는 세브링 국제 레이스웨이(Sebring International Raceway)와 버지니아 국제 레이스웨이(Virginia International Raceway) ... Read More »

렉서스 플래그십 SUV RX 450h+, 아웃도어 콘셉트로 변신

[크기변환][사진자료] 커넥트투, ‘RX 아웃도어 콘셉트’ 특별 전시

렉서스 브랜드 플래그십 모델 RX 450h+를 기반으로 한 ‘RX 아웃도어 콘셉트(RX Outdoor concept)’가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 오는 30일까지 특별 전시된다. 이번 특별 전시는 도심의 바쁜 일상과 소음을 떠나 ‘고요한 숲에서 만나는 완전한 휴식’이라는 콘셉트로 전동화 모델을 통해 탄소중립 사회를 지향하는 동시에 자연을 이해하고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RX 아웃도어 콘셉트’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RX 450h+를 베이스로 하이브리드와 EV 주행으로 CO2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