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 Model

Category Archives: New Model

Feed Subscription

KG모빌리티, 택시 시장 본격 공략…전용 모델 3종 동시 출시

[크기변환]20240523_KGM_택시_3차종_1

KG모빌리티가 택시 전용 모델 ‘토레스 EVX’, ‘코란도 EV’, ‘더 뉴 토레스 바이퓨얼 LPG’ 등 3종을 동시에 출시했다. 약 4만대 규모의 택시 시장에 활로를 개척함과 동시에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하는 시도로 풀이된다. KG모빌리티는 중형급 SUV 전기 택시 모델로 ‘토레스 EVX 택시’와 ‘코란도 EV 택시’를 선보였다. 이 두 모델은 73.4kWh 용량의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탑재해 내구성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각각 최고출력 207마력과 최대토크 ... Read More »

프리미엄 준대형 카고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2135L 4×2′ 출시

사진1-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아록스 카고 2135L 4x2' 출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준대형 카고 트럭, 아록스 2135L 4x2 모델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이 모델은 354마력의 출력과 142.9㎏f·m의 토크를 자랑하며, 휠베이스를 300mm 확장한 6900mm로 대형 화물 운송에 최적화된 설계를 갖추고 있다. 아록스 2135L은 55마력 향상된 출력과 6900mm의 휠베이스를 통해 뛰어난 적재 능력을 제공하며, 후륜 에어 서스펜션과 고장력 프레임을 통해 안정적인 운송을 지원한다. 또한,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3 변속기와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효율성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 모델에는 2세대 미러캠,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5,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 등의 첨단 ... Read More »

기아의 세 번째 E-GMP 전기차 ‘더 기아 EV3′ 세계 최초 공개

[크기변환](사진 12)더 기아 EV3 포토미디어데이 현장사진

기아가 전기차 대중화를 선도할 콤팩트 SUV 전기차 ‘더 기아 EV3′를 23일 공개했다. EV3는 기아의 세 번째 전용 전기차로, 대담한 외관 디자인과 생활공간을 닮은 실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EV3는 롱레인지 모델과 스탠다드 모델 두 가지로 제공된다. 롱레인지 모델은 81.4kWh 배터리를 탑재하여 1회 충전 시 최대 501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350kW급 급속 충전 시 10%에서 80%까지 31분 만에 충전이 가능하다. 스탠다드 모델은 ... Read More »

캐딜락, 첫 순수 전기 SUV ‘리릭’ 국내 출시

캐딜락_리릭_메인_1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리릭(LYRIQ)’을 국내에 공식 출시하며 5월 23일부터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 ‘리릭’은 캐딜락의 새로운 럭셔리 EV 경험을 위해 설계된 모델로, GM의 혁신적인 전기차 전용 플랫폼 ‘얼티엄(ULTIUM)’을 첫 적용했다. 서울 강남의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을 ‘아틀리에 리릭(Atelier LYRIQ)’으로 리뉴얼해 5월 31일부터 관심 고객에게 차량을 공개한다. ‘리릭’은 122년 전 캐딜락의 초기 슬로건 ... Read More »

엔트리 인기 벤츠, 업그레이드 ‘더 뉴 EQA’와 ‘더 뉴 EQB’ 출시

[사진 1] 더 뉴 EQA_AMG 라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22일 부분변경된 전기 SUV 모델인 ‘더 뉴 EQA’와 ‘더 뉴 EQB’를 공식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더 뉴 EQA’와 ‘더 뉴 EQB’는 디자인 변화, 주행 편의성 향상, 디지털 기능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상품성을 대폭 개선하면서도 기존 가격을 유지, 더욱 매력적인 엔트리 전기차로 거듭났다. 외관 디자인은 블랙 패널 라디에이터 그릴에 삼각별 패턴을 적용해 전기차 상위 모델의 패밀리 룩을 완성했으며, 테일 램프는 ... Read More »

온스타 기능 탑재한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image002

쉐보레는 온스타 등 신규 옵션으로 상품성을 개선한 2025년형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THE NEW TRAILBLAZER)’를 국내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2025년형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에는 새로운 커넥티비티 서비스와 외장 컬러 등 신규 옵션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GM의 온스타(OnStar) 기능이 새롭게 탑재됐다. 온스타는 모바일 앱을 통해 원격 제어(시동, 도어 잠금, 경적, 비상등), 차량 상태 정보(주행거리, 타이어 공기압, 연료레벨, 엔진오일수명, ... Read More »

하이브리드 벤틀리 더 뉴 컨티넨탈 GT 출시 예고

[참고 사진] 벤틀리모터스, ‘더 뉴 컨티넨탈 GT’ 런칭 예고 (1)

벤틀리모터는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4세대 ‘더 뉴 컨티넨탈 GT’를 오는 6월 말,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모델인 컨티넨탈 GT는 다가올 4세대를 맞아 브랜드 최초로 차세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다. 현행 모델은 올해까지만 생산된다. 4세대 컨티넨탈 GT에 탑재된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최고출력 782마력, 102.04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순수 전기만으로 80km를 주행할 수 있다. 더 뉴 컨티넨탈 ... Read More »

레트로 그래픽 돋보이는 스즈키 짐니 XL 헤리티지

suzuki-jimny-xl-heritage (1)

스즈키 짐니는 한국 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차다. 공식 수입상도 없을뿐더러 국내 승용차 안전인증 기준에 부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마니아들의 분위기에 따르면 수요는 있을 듯하지만, 피아트 500이 실폐의 선례를 보여준 만큼 장담할 수는 없다. 하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이 작은 오프로드 차량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2023년에 더 큰 5도어 버전을 출시한 데 이어, 이제는 특별 에디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호주에서는 짐니 XL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 Read More »

‘AMG 플레이그라운드’ 초청, 아마추어 레이싱 컴피티션 성료

[사진 1] 한성자동차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 고객 위한 서킷 이벤트 ‘Break your Speed Limit!’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AMG 스피드웨이에서 ‘AMG 플레이그라운드’ 클럽 멤버들을 초청하여 아마추어 레이싱 컴피티션 ‘Break your Speed Limit!’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한 커뮤니티 클럽인 ‘AMG 플레이그라운드’를 2020년 6월 론칭했다. 이 클럽은 고성능 차의 레이싱 DNA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며, AMG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인 ... Read More »

국내 44대 한정판 ‘메르세데스-AMG G 63 그랜드 에디션’ 출시

[사진 1] 메르세데스-AMG G 63 그랜드 에디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고성능 G-클래스 ‘메르세데스-AMG G63′의 한정판 모델 ‘메르세데스-AMG G63 그랜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그랜드 에디션은 기존 G63 모델에 마누팍투어(MANUFAKTUR) 내·외장 컬러인 블랙과 골드의 대비를 적용해 희소성을 더한 모델이다. 전세계 1000대 한정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총 44대만 판매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부사장 킬리안 텔렌(Kilian Thelen)은 “G63 그랜드 에디션은 클래식한 매력, AMG의 역동성, 마누팍투어의 특별함이 모두 어우러진 유니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며 “이번 출시로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