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Category Archives: Preview

Feed Subscription

기아자동차, 6년만에 새 얼굴 ‘레이’ 렌더링 공개… 12월 중 출시 예정

171206 기아차, 레이 상품성 개선모델 렌더링 공개(1)

기아차는 2011년 출시 이후 처음으로 디자인을 변경한 레이 상품성 개선모델의 렌더링을 6일(수) 공개했다. 신차급으로 디자인을 변경한 새로운 레이는 기존의 젊고 유니크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모던하게 바뀐 외형에 와이드 허니콤 패턴으로 독특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전면부에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의 디자인을 변경했다. 기존 모델의 중앙에 있던 라디에이터 그릴을 헤드램프와 같은 높이로 올리고, 바디와 동일한 컬러로 바꿔 산뜻하고 깔끔한 인상을 부여했다. 단색의 그릴에는 ... Read More »

파나메리카나 그릴의 부활 ’2018년형 메르세데스-AMG GT’ 미리보기

KakaoTalk_20171130_145137689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세계 최고의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의 탄생 50주년을 맞아 11월 30일 대선제분 문래공장에서 ‘메르세데스-AMG 50주년 기념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 특별한 행사에서 AMG의 정통 스포츠카 2018년형 메르세데스-AMG GT가 국내 미디어 최초 공개됐다. 2018년형 메르세데스-AMG GT는 GT 패밀리가 가진 모터스포츠 DNA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AMG 파나메리카나 그릴을 적용해 더욱 차별화되고, 강렬한 외관을 완성했다. 고유의 사운드와 즉각적인 반응, 압도적인 성능을 ... Read More »

람보르기니 SUV ‘우르스’ 티저 영상 공개

[사진자료] 람보르기니 슈퍼 SUV 우루스 (3)

SUV(SSUV, Super Sports Utility Vehicle) ‘(Urus)’ 23 . , 12 4 (Sant’ Agata Bolognese) .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브랜드 최초의 슈퍼 SUV(SSUV, Super Sports Utility Vehicle) 모델인 ‘우루스(Urus)’의 추가 티저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우루스는 람보르기니 모델 중에서 다양한 드라이빙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모델로, 오는 12월 4일 람보르기니 본사가 위치한 산타가타 볼로냐(Sant’ Agata Bolognese)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 Read More »

BMW, i 비전 다이내믹스(i Vision Dynamics) 전격 공개

사진-BMW i Vision Dynamics (2)

BMW 그룹은 2017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IAA)에서 BMW i 비전 다이내믹스(BMW i Vision Dynamics)를 전격 공개했다.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BMW i 비전 다이내믹스는 BMW 그룹의 전기차 모델 군인 i3와 i8 사이에서 위치하는 역동적이고 실용적인 4도어 그란 쿠페로, E-모빌리티를 추구하는 BMW 그룹의 이미지를 명확하게 보여주는 미래지향적인 BMW 그룹의 새로운 비전 컨셉카이다. 특히, 기존 BMW i 시리즈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 Read More »

제네시스 ‘G70′ 티저 이미지와 가격 공개, 2.0터보 3,750만원부터

170903 (사진) 제네시스 G70 티저-1

제네시스 브랜드 세단 라인업의 완성이자 가장 다이내믹한 제네시스인 중형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G70(지 세븐티)’가 베일을 벗었다. 제네시스 G70는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중형 럭셔리 스포츠 세단’으로 역동적이고 우아한 외관과 스포티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 3.3 가솔린 터보, 2.0 가솔린 터보, 2.2 디젤 등 파워트레인 3종과 제로백 4.7초의 강력한 동력 성능을 갖췄다. 또한 고속도로 주행지원(HDA) 등 최첨단 주행지원 시스템, 9개의 에어백, 액티브 후드 등 ... Read More »

벤틀리, 신형 컨티넨탈 GT 3세대 모델 공개

[벤틀리] 신형 컨티넨탈 GT 3세대_외관(3)

벤틀리 모터스는 궁극의 그랜드 투어러를 새롭게 정의하는 신형 컨티넨탈 GT를 공개했다. 디자인, 설계 및 수작업을 통한 생산 등 모든 과정이 영국에서 진행되는 3세대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강력한 성능, 장인들의 손길로 완성되는 수작업 생산, 최첨단 기술 탑재 등을 통해 역대 최고의 그랜드 투어러로 탄생했다. 벤틀리 모터스의 회장 겸 CEO 볼프강 뒤르하이머(Wolfgang Dürheimer)는 “벤틀리는 1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럭셔리 그랜드 투어러 세그먼트를 ... Read More »

페라리, 매일 탈 수 있는 수퍼카 ‘페라리 포르토피노’ 공개

페라리-Ferrari Portofino (3)

2017년 8월 24일 –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스포티함과 편안한 승차감을 동시에 지닌 새로운 8기통 컨버터블 GT 스포츠카 ‘페라리 포르토피노(Ferrari Portofino)’를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모델에는 이탈리아에서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도시 포르토피노(Portofino)의 이름이 붙여졌다. 페라리의 새 모델은, 우아한 품격과 스포티함 그리고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아름다운 항구 도시이자 인기 여행지인 포르토피노와 닮아 있다. 페라리 포르토피노의 런칭 컬러 역시 이 아름다운 항구도시를 ... Read More »

디테일에 강한 럭셔리 대형 세단,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S 클래스

Mercedes-Benz-S-Class-2018-1280-30

메르세데스-벤츠가 페이스리프트 된 6세대 S-클래스를 공개했다. 크게 파워트레인과 반자율 주행기능, 실내외 디자인에 변화를 주었다. 직렬 6기통 디젤 엔진과 가솔린엔진, V8 바이터보 가솔린엔진을 새로 개발했고 이미 뛰어난 기술력을 보여주었던 주행보조 시스템인 ‘디스크로 닉(Distronic)’ 기능은 ‘능동 차선 변경 보조’ 시스템이 더해져 더 진보됐다. 보이지 않는 변화만큼 보이는 변화 또한 명확하다. 실내외 디자인이 그렇다. 일단 라디에이터 그릴이 바뀌었다. 여전히 단정하고 클래식한 라디에이터 그릴 ... Read More »

재규어 스포츠세단의 끝판왕, XE SVO 프로젝트8

Jaguar-XE_SV_Project_8-2018-1280-06

재규어랜드로버 SVO(Special Vehicle Operations)는 재규어 역사상 가장 핫한 로드카를 빚어냈다. 바로, 재규어 ‘XE SV 프로젝트8’다. 프로젝트8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큰 인기를 누렸던 ‘F-타입 프로젝트7’의 뒤를 잇는다. SVO의 두 번째 컬렉션인 것이다. 얼핏 보기엔 고급 세단이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곳곳에서 으르렁거리는 성격이 꿈틀거리고 있음을 금세 알아차릴 수 있다. 존 에드워드, 재규어 랜드로버 SVO 상무이사는 “SVO의 존재 이유는 럭셔리, 퍼포먼스의 가능성 ... Read More »

제로백 3.2초, 지붕 열고 315km/h, 맥라렌 570S 스파이더

McLaren-570S_Spider-2018-1280-01

맥라렌의 역동적인 기술이 한껏 발휘된 슈퍼카가 등장했다. 바로 뉴 맥라렌 570S 스파이더다. 570S 스파이더는 570S 쿠페의 짜릿한 주행 성능과 실용성을 함께 구현했다. 하드 탑을 열고도 말이다. 짜릿한 주행 성능은 카본파이버 섀시와 미드십 엔진이 받쳐준다. 570S 스파이더는 맥라렌 스포츠 시리즈의 3번째 바디스타일로 570S 쿠페, GT와 닮았다. 물론 스파이더는 가벼운 합성 패널로 만들어진 하드탑을 자랑한다. 2개의 피스로 구성된 탑은 650S와 675LT 스파이더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