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Category Archives: Preview

Feed Subscription

애스턴마틴 DBX707, 국내 출시 확정

애스턴마틴 DBX707_ (2)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은 가장 강력한 SUV, 애스턴마틴 DBX707의 국내 출시 일정을 다음달 15일로 확정했다. DBX707은 애스턴마틴이 최초로 개발한 SUV, DBX의 최상위 모델이다. 애스턴마틴 엔지니어링팀은 DBX의 4.0리터 트윈 터보차저 V8 엔진을 업그레이드시켜 최고 출력 707마력(PS), 최대 토크 900Nm의 강력한 성능을 완성했다. 개발 초기부터 가장 강력한 SUV라는 뚜렷한 개발 방향은 완성된 DBX707이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있다. ... Read More »

폴스타, 2022 굿우드 페스티벌서 ‘폴스타 5 프로토타입’ 최초 공개

[이미지3] 고성능 한정판 폴스타 2 BST 에디션 270

스웨덴의 고성능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오는 23일에 개최되는 영국 최대의 자동차 축제 ‘2022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Goodwood Festival of Speed)’에서 폴스타 5(Polestar 5)의 프로토타입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폴스타 5 프로토타입은 첫 번째 패독에 전시되며, 행사기간 동안 굿우드의 상징적인 언덕 코스를 주행하는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폴스타 5로 진화하고 있는 ‘폴스타 프리셉트 콘셉트(Polestar Precept Concept)를 비롯해 전기 로스스터 ‘폴스타 O₂ 콘셉트(Polestar ... Read More »

쌍용차, 토레스 외관 이미지 공개 및 사전 계약 실시

20220613_쌍용차_토레스_익스테리어_정측면

쌍용자동차가 ‘Adventurous(모험을 위한 ∙ 모험을 즐기는)’란 브랜드 슬로건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차 토레스의 외관 이미지와 주요 사양을 공개하고 13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신차 ‘토레스(TORRES)’의 사전 계약을 돌입하며 외관 이미지와 주요 사양 등을 최초 공개했다. 판매가격은 트림에 따라 T5 2,690~2,740만원, T7 2,990~3,040만원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정될 예정으로, 정확한 판매가격은 7월 공식 출시와 함께 공개된다. 토레스는 기존 SUV들과 ... Read More »

지프, 컴팩트 SUV ‘뉴 컴패스’ 국내 출시 임박

사진자료2-지프 컴팩트 SUV 컴패스의 부분 변경 모델 뉴 컴패스

모든 SUV의 시작, 지프(Jeep®)가 컴팩트 SUV 컴패스의 부분 변경 모델인 ‘뉴 컴패스(New Compass)’를 국내 선보인다. ‘뉴 컴패스’는 지난 2018년 국내 출시된 2세대 컴패스의 부분변경 차종으로, 지난 2021 시카고 국제오토쇼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오는 6월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고객들의 문의와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오는 23일부터 전국 지프 공식 전시장을 통해 사전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컴패스는 오프로드에서의 강인함과 온로드의 정교함을 두루 갖춘 지프의 대표 도심형 SUV이다. 치열한 도심 생활 속에서도 자연으로의 모험을 꿈꾸며, 언제든 떠날 준비가 되어 있는 합리적인 낭만주의자들을 지향한다. 2.4리터 멀티에어 가솔린 엔진을 기반으로 6단과 9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하며, 구동 방식은 전륜과 사륜으로 구성된다. 국내에는 동력계 및 편의 사양에 따라 리미티드 2.4 FWD, 리미티드 2.4 AWD, S 2.4 AWD 등 총 3가지 트림으로 선보인다. 뉴 컴패스의 외관 디자인은 지프 헤리티지를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스타일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과의 연결성을 강화한 정교한 인테리어와 반자율 주행 기능을 포함한 75개 이상의 첨단 주행 안전 기술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도심형 SUV다운 안락한 온로드 주행 성능은 만족감을 더욱 향상시킨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상반기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컴패스는 실내외 모두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장인정신으로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과 탁월한 주행 성능을 제공할 차량”이라며 “완전히 새로워진 인테리어 디자인과 진화된 첨단 주행 안전 기능으로 경쟁이 치열한 국내 준중형 SUV시장에서 지프의 존재감을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Read More »

세상에 단 한 대! 페라리 ‘SP48 유니카’ 공개

01_페라리 SP48 유니카

페라리 원-오프(One-off) 시리즈 최신작인 페라리 SP48 유니카(Ferrari SP48 Unica)가 오늘 공개됐다. 페라리의 가장 특별하고 고유한 모델 그룹에 합류한 SP48은 단 한 명의 고객을 위한 특별하면서 완벽한 비스포크(bespoke) 차량이다. SP48 유니카는 F8 트리뷰토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된 2인승 스포츠 베를리네타로, 페라리 최고 디자인 책임자인 플라비오 만조니(Flavio Manzoni)의 지휘 아래 페라리 스타일링 센터가 디자인했다. 날렵한 라인과 공격적인 형상 덕분에 한눈에 SP48임을 알아볼 수 ... Read More »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 ‘우라칸 GT3 에보2’ 출시

[참고사진] 람보르기니 우라칸 GT3 에보2_트랙컷(1) (1)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가 우라칸 STO(Huracán STO)를 기반으로 설계된 ‘우라칸 GT3 에보2(Huracán GT3 EVO2)’를 선보였다. 우라칸 GT3 에보2는 람보르기니의 모터스포츠 전담 부서인 스콰드라 코르세(Squadra Corse)가 개발한 모델로 우라칸 STO의 중요한 디자인 요소, 후륜구동의 운전 재미, 자연 흡기식 V10 엔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640마력의 출력을 발휘한다. 지난 2019년에 인증을 받은 우라칸 에보(Huracán EVO)를 기반으로 제작된 우라칸 GT3 에보(Huracán GT3 EVO)와 비교하면, 우라칸 GT3 ... Read More »

더 가볍고 경쾌한 포르쉐 마칸 T (Macan T) 공개, 마칸과 마칸 S 사이…

S22_0124_fine-1

포르쉐 AG (Dr. Ing. h.c. F. Porsche AG)가 한층 더 민첩하고, 강력한 다이내믹 셋업의 마칸 T (Macan T)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칸 T는 기존 911, 718 모델에서만 사용되었던 ‘투어링(Touring)’의 약자인 ‘T’ 명칭을 붙인 최초의 4도어 스포츠카로, 보다 세밀해진 셋팅, 모델 전용 첨단 장비, 그리고 효율적인 엔진 장착을 통해 T 모델만의 탁월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1968년식 포르쉐 911 T의 정신을 계승한 ... Read More »

드라이빙 체감을 중시하는 럭셔리 스포츠카, BMW M8 공개

BMW-M8_Competition_Coupe-2023-800-01

BMW M8 컴페티션 쿠페, M8 컴페티션 컨버터블, M8 컴페티션 그랑 쿠페. 세 가지 차체 스타일로 제공되는 최신 BMW M8은 2022년 봄 매끈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된 제어 및 작동 기술로 전 세계에 그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BMW M8은 BMW M GmbH 모델 라인업의 정점이고, 럭셔리 스포츠카 부문에서 단단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고의 모델 3종은 특유의 차체 컨셉으로 럭셔리 스포츠카 세계에 시그니처인 M ... Read More »

최신 기술과 장인정신의 교집합, 벤틀리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 공개

Bentley-Flying_Spur_Hybrid-2022-800-01

3세대 플라잉 스퍼의 성공을 바탕으로 벤틀리는 새로운 시대를 향해 도약한다. 지금까지 가장 환경 친화적인 벤틀리인 벤틀리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는 벤틀리의 하이브리드 제품군을 처음으로 설립해 벤틀리를 탄소 중립과 지속 가능한 럭셔리 모빌리티 기업으로 발전시킨다. 벤틀리 벤테이가 하이브리드와 플라잉 스퍼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화가 럭셔리함이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벤틀리는 내연 기관과 전기 모터의 상상 이상의 조화를 바탕으로 운전 모드와 스타일에 세련된 평온함을 ... Read More »

새롭고 디지털적이고 효율적인 세상을 향한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공개

Mercedes-Benz-C-Class-2022-800-01

메르세데스-벤츠는 새롭고, 디지털적이고, 효율적인 세상에 도달한 고객들을 환영한다.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는 두 가지를 모두 의미하며,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변화의 시기에 대비할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을 만들어낸다. 메르세데스-벤츠 최초의 클래식 모델 시리즈로서, 신형 C클래스는 48볼트 기술과 통합형 스타터-제너레이터가 적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마일드 하이브리드로 전기화되었다. 고효율 배터리 시스템을 적용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약 100km의 주행 거리를 확보했다.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는 짧은 프런트 오버행과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