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Category Archives: Preview

Feed Subscription

독일 튜너 ABT, 폭스바겐 상용차를 위한 전기차 개조 프로그램 출시

4 복사

폭스바겐이 최근 연간 10만 대 규모의 전기차 생산 본격화를 예고했지만, 첫 전기 밴인 ‘I.D. 버즈’의 예상 출시 시기는 2021년으로 요원하다. 전기 밴의 출시를 애타게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독일의 아우디·폭스바겐 전문 튜너, ABT(압트) 스포츠라인이 튜닝 솔루션을 내놨다. 2018 하노버 국제 상용차 모터쇼에서 ABT는 폭스바겐의 소형 밴 캐디, 중형 밴 트랜스포터를 위한 전기차 개조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내연기관 엔진만 ... Read More »

기아차, K3 GT 외장 디자인 공개

180913 (사진1)기아차 K3 GT 외장 디자인 공개

기아자동차(www.kia.com)가 한층 강력해진 심장과 다이내믹한 디자인 감성으로무장한 ‘K3 GT’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업스케일 퍼포먼스 콘셉트의 ‘K3 GT’는 지난 2월 출시한 올 뉴 K3와 차별화한 터보 엔진 및 DCT의 파워트레인 조합을 신규 적용해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동력 성능을 강조했다. 또한 역동적 주행 감성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대거 도입해 스포티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변신을 꾀했다. 기존 올 뉴 K3가 연비 ... Read More »

유럽 최고의 상용차, 르노 마스터 10월 국내 출시, 상용차 시장에 새로운 선택지 제공

Renault_Master_02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10월 르노그룹의 상용차 핵심 주력모델인 마스터(Master)를 한국에 출시한다. 마스터는 1980년에 1세대 모델이 출시되었으며, 현재는 지난 2011년에 출시한 3세대 모델이 전세계 4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지난 2014년에 3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유럽 지역 내 상용차 시장의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르노그룹은 지난 1998년부터 유럽 상용차 시장에서 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켜올 만큼 독보적인 제품과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 2017년 ... Read More »

“이것이 러시안 롤스로이스” 대통령 전용차 ‘세나트’ 양산형 공개

9bb4ac46-aurus-senat-2

지난 5월 푸틴 대통령의 취임식 때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러시아의 대통령 전용차, ‘세나트(Senat)’의 시판용 모델이 모스크바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됐다. 롤스로이스, 벤틀리 등 럭셔리 카들에 견줘도 손색 없는 웅장함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갖춘 세나트는 내년께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다. 오토카 등 외신에 따르면, 러시아 중앙 자동차 과학 연구소(NAMI)가 주도적으로 개발한 세나트 세단과 리무진이 모스크바 모터쇼에서 처음으로 대중에 공개됐다. 세나트는 ‘오러스(Aurus)’라는 이름의 새로운 국영 ... Read More »

‘검증된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 이베코 뉴 데일리 유로6, 국내 상륙 임박!

뉴데일리 유로6_주행컷_low res

이탈리아 상용차 브랜드 이베코(IVECO)의 ‘뉴 데일리 유로6’가 내달 초 국내에 첫 공개된다. 이베코 상용차를 수입·판매하고 있는 씨엔에이치 인더스트리얼 코리아(유)는 오는 9월 4일 미디어 공개 행사를 시작으로, 뉴 데일리 유로6 차량을 사전계약 고객들에게 인도할 예정이다. 이번에 국내에 첫 출시하는 뉴 데일리 유로6는 뛰어난 주행 안정성과 내구성, 다재다능한 활용성 등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이베코 데일리 3세대 모델로, 엄격한 유로6 기준을 ... Read More »

현대차, 더 뉴 아반떼 내ㆍ외장 디자인 공개

더 뉴 아반떼 전측면

현대자동차가 다음달 9월 6일(목) 출시 예정인 더 뉴 아반떼의 새로워진 모습을 공개했다. 현대자동차㈜는 23일(목) 아반떼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The new) 아반떼’의 내ᆞ외장 디자인과 주요 사양을 공개했다. 더 뉴 아반떼는 혁신적인 디자인 개선, 안전ᆞ편의사양 강화, 차세대 파워트레인 탑재 등이 특징이다. 더 뉴 아반떼는 ‘지면을 스치듯이 낮게 활공하는 제트기’에서 영감을 받아 날렵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구현해 일상 속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 Read More »

마세라티, ‘신형 르반떼 GTS’ 세계 최초 공개

1 복사

마세라티는 신형 르반떼 GTS를 2018년 굿우드 스피드 축제(Goodwood Festival of Speed)에서 선보였다. 현재 마세라티 르반떼는 다양한 파워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디젤 엔진은 275마력 한가지이지만, 가솔린 엔진은 르반떼가 345마력, 르반떼 S가 424마력, 그리고 맥-대디 트로피(Mack-Daddy Trofeo)가 590마력을 자랑한다. 마세라티는 여기에다 542마력을 발휘하는 GTS를 추가했다.마세라티는 그동안 플래그쉽 세단인 콰트로포르테에만 GTS라는 명칭을 붙여 왔었는데, 르반떼에도 GTS가 추가된 것이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에 탑재된 3.8리터 트윈 터보 V8엔진은 6,250rpm에서 최고 ... Read More »

현대차 – 마블, 양산형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전세계 최초 공개

사진1)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아트웍 포스터a

전 세계 마블 팬들을 열광시킬 아이언맨 SUV가 내년 초 출시된다. 현대자동차(주)는 19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서 열린 2018 코믹콘 개막식에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 마블과 협업해 개발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은 마블 캐릭터를 적용한 전세계 최초의 양산모델로서 마블과 현대차 디자이너의 공동협업을 통해 영화 ‘아이언맨’에 등장하는 아이언맨 수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은 내년 초 글로벌 동시 ... Read More »

이것이 GT-R의 미래? 닛산 GT-R50 이탈디자인 콘셉트 공개

Nissan-GT-R50_by_Italdesign_Concept-2018-1024-04

닛산과 이탈디자인이 미래의 GT-R을 위해 손을 잡았다. GT-R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닛산 GT-R50 by 이탈디자인 콘셉트카는 GT-R의 현재와 미래를 잘 보여주는 디자인 스터디 모델이다. 이번에 만들어진 콘셉트카는 현행 GT-R의 뼈대 위에 만들어졌다. 2018년형 GT-R 니스모를 기반으로, ‘어떤 제약도 없이 GT-R을 만든다면 어떤 모습일까?’라는 주제 하에 제작됐다. 공교롭게도 올해는 GT-R의 50주년이자, 동시에 이탈디자인의 설립 50주년이기 때문에 이런 협업이 성사됐다고. 알폰소 ... Read More »

맥라렌, ‘베이비 롱테일’ 600LT 공개… 서킷 주행에 특화

McLaren-600LT-2019-1280-01

영국의 슈퍼카 제조사 맥라렌이 자사의 퍼포먼스 라인업인 ‘LT(롱테일)’의 막내, 600LT를 공개했다. 맥라렌 브랜드의 엔트리 슈퍼카 570S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600LT는 더 가벼운 차체와 더 강력한 엔진으로 무장해 서킷 주행에서 강점을 발휘하면서도, 일반 도로 주행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맥라렌의 첫 로드카, F1의 레이스 카 중 가장 유명한 ‘롱테일’ 버전에서 영감을 받은 LT 라인업은 맥라렌 슈퍼카들을 더욱 첨예하게 다듬어 완성된 하이 퍼포먼스 버전이다.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