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Category Archives: Preview

Feed Subscription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공개

사진-MINI 60주년 에디션 (1)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기념해 영국의 감성과 MINI만의 레이싱 정체성을 반영한 ‘MINI 60주년 에디션’을 선보였다. “MINI 60년의 역사와 감성담은 디자인 에디션” MINI는 전통에 뿌리를 두면서도 언제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브랜드다. 60년 전 영국에서 최초로 출시된 이후, 고카트 필링과 독창적인 공간 디자인으로 지속적인 차별화를 시도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차량의 외관과 내부에 60주년 기념의 특별한 ... Read More »

강력한 쿠페의 성능과 오픈 에어링의 결합, 맥라렌 600LT 스파이더 공개

600LT_Spider_Twin_Shot_V7

맥라렌 600LT 스파이더가 영국 시간으로 지난 16일 공개됐다. 맥라렌 롱테일 (Longtail, LT)의 명성을 이어가는 다섯 번째 모델인 600LT 스파이더는 맥라렌의 여섯 가지 LT 정신인 강력한 파워, 경량의 차체, 최적화된 에어로다이내믹 성능, 트랙 중심의 역동성, 드라이버와의 완벽한 교감, 그리고 희소성을 모두 완벽하게 충족한다. 더불어 하드톱 루프의 추가로 오픈 에어링을 통해 극강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600LT 쿠페를 능가하는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 Read More »

BMW,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뉴 7시리즈 글로벌 공개

사진-BMW 뉴 7 시리즈 (1)

BMW 그룹이 1월 16일(현지시간),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뉴 7시리즈를 전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7시리즈는 1977년 처음 소개된 이후 매 세대마다 진화를 거듭하며, 진보적 럭셔리와 새로운 기술의 상징으로 사랑을 받아온 BMW의 최상위 모델이다. 이번에 공개된 뉴 7시리즈는 6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첨단 기능, 최신 자율 주행 및 커넥티드 기술,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사양을 적용해 럭셔리 드라이빙의 새로운 기준을 ... Read More »

인피니티, 미래 전기차 QX 인스퍼레이션(QX Inspiration) 콘셉트카 공개

Infiniti-QX_Inspiration_Concept-2019-1280-01

인피니티 최초의 순수 전기차를 선구할 콘셉트카, 준중형 SUV QX 인스퍼레이션(QX Inspiration)이 2019 북미 국제 오토쇼(NAIAS: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14일(미국 현지시간 기준) 공개됐다. 기술력과 파워트레인 혁신을 핵심으로 하는 인피니티에게 전동화의 실현은 당연한 수순으로, 인피니티가 진행하는 QX 인스퍼레이션 설계 연구는 향후 인피니티의 EV 브랜드 계획을 미리 보여준다. 이를 토대로 인피니티는 매력적인 주행 성능과 뛰어난 주행 거리를 자랑하는 다양한 고성능 전기차를 출시할 계획이다. 사륜구동(e-AWD) ... Read More »

‘렉서스 LC 컨버터블 컨셉’,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공개

Lexus-LC_Convertible_Concept-2019-1280-0b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LC 쿠페의 컨버터블 버전인 ‘렉서스 LC 컨버터블 컨셉’이 이번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2016 디트로이트 오토쇼에 첫 등장한 렉서스 LC 쿠페는 자동차 업계에 꽤나 큰 충격을 줬었다. 디트로이트 오토쇼는 매년 1월 디트로이트에서 개최하는 국제 자동차 전시회로 ‘북미 국제 오토쇼’라고도 부르며, 2019 디트로이트 오토쇼는 14일부터 27일까지(현지시간) 열린다. LC 컨버터블 컨셉의 디자인 목표는 궁극적인 아름다움(ultimate beauty)을 표현하는 것이었다. LC ... Read More »

2020 토요타 수프라, 회사의 실수로 위장막 없는 모습 완전 공개

2020_수프라_공개_앞

레이싱 컨셉과 위장막 사진 등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던 신형 토요타 수프라의 모습이 완전히 드러났다. 그런데 이번 공개는 예정되었던 정식 공개가 아니라 토요타 맥시코의 실수로 말미암은 것이었다. 토요타 맥시코는 트위터 계정으로 잠깐동안 이 동영상을 업로드 했었는데 그걸 놓칠리 없는 사람들에 의해 여기저기 알려지게 된 것이다.   그동안 우리는 레이싱 컨셉과 위장막 사진을 토대로 대충의 모습을 예측해 볼 수 있었으나 이렇게 위장막 ... Read More »

아우디, 작고 강력한 신형 TTS 로드스터 공개

Audi-TTS_Roadster-2019-1280-01

아우디가 신형 TTS 로드스터 모델을 공개했다. TTS는 TT의 고성능 버전으로, 2도어 쿠페/로드스터 모델이다. 새로운 아우디 TTS는 스포티한 세부 디자인을 바탕으로, 아우디 TT 라인의 최상위 모델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무광 알루미늄 실버 색상의 싱글프레임 그릴에는 TTS 배지와 무광 티타늄 블랙 인서트가 달려 있다. 전면 스플리터나 세로형 공기흡입구 등은 알루미늄을 활용했다. 강한 윤곽선이 강조된 측면부는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주며, 휠베이스 중간에 위치한 운전석은 안정감을 ... Read More »

포르쉐, 근육질의 신형 911 카브리올레 공개

Porsche-911_Carrera_4S_Cabriolet-2019-1280-02

포르쉐가 신형 911 카레라 S 카브리올레와 4S 카브리올레를 공개했다. 포르쉐는 1981년 9월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IAA)에서 처음으로 오픈탑 모델인 911 카브리올레의 프로토 타입을 공개한 이래로 수십 년간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최초의 911 카브리올레 모델은 1982년 생산되기 시작했으며, 그 이후 계속해서 911 라인업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신형 911 카브리올레는 이전 세대보다 45mm 늘어난 프론트 엔드와 44mm 늘어난 리어 액슬, 확장된 보닛 ... Read More »

우주에서 온 운석을 사용하는 BMW 8시리즈 Night Sky Edition

bmw_8_나이트_스카이

BMW가 8시리즈 나이트 스카이 에디션을 공개했다. 우선 가장 중요한 부분을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같다. 이 나이트 스카이 에디션에는 실제 운석이 사용된다. 그렇다. 우주에서 온 바로 그 돌덩이 말이다! BMW 8시리즈 나이트 스카이 에디션은 BMW의 비스포크 부서인 BMW Individual에서 담당한 커스텀 모델이다. 나이트 스카이 에디션을 위해 인디비쥬얼 팀은 적절한 양의 운석을 확보하여 차의 이곳저곳에 사용하였다. 운석이 가장 넓게 사용된 부분은 ... Read More »

2022년, 렉서스 IS의 최강 모델 ‘IS F’가 돌아온다!

102320

렉서스 ‘IS’의 다음 세대에 대한 정보가 입수됐다. IS는 BMW 3시리즈, 벤츠 C클래스 등과 경쟁하는 D세그먼트 세단이다. 신형 IS 라인업에는 과거 IS에서 가장 고성능 모델이었던 ‘IS F’가 추가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IS는 1999년 토요타 알테자(Altezza)의 렉서스 버전으로 유럽에서 데뷔했다. 이후 북미 등 글로벌 모델로 인기를 얻어, 2005년 2세대 ‘렉서스 IS’로 일본 시장에 투입되었다. 3세대가 되는 현행 모델은 하이브리드 버전을 최초로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