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Category Archives: Preview

Feed Subscription

포르쉐 AG,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 (Cayenne Platinum Edition) 공개

S22_0015_fine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가 프리미엄 SUV 모델 포르쉐 카이엔의 플래티넘 에디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기본 사양을 대폭 늘린 카이엔 스페셜 에디션은 새틴 플래티넘 컬러 마감의 조화로운 디자인 요소가 특징이며 스타일리시한 외관에 매력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카이엔, 카이엔 E-하이브리드, 카이엔 S와 해당 모델의 쿠페 버전에서 플래티넘 에디션을 제공한다. 특히, 새틴 마감 플래티넘의 다양한 디테일 적용으로 카이엔 플래티넘 에디션의 세련되고 독보적인 ... Read More »

쉐보레, CES 2022에서 이쿼녹스 EV 사전 공개!

General Motors Chair and CEO Mary Barra confirmed during her 202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5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CES 2022에서 쉐보레 이쿼녹스 EV를 2023년, 쉐보레의 EV 라인업에 포함시키겠다고 밝혔다(한국 출시 미정). 쉐보레 이쿼녹스는 국내에서도 판매된 바 있는 중형 SUV 차량으로 이번에 공개된 모델은 GM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얼티엄(Ultium)이 탑재된 EV 모델이다. LT와 RS 트림으로 나눠 출시되며, 미국 내 소비자 가격은 약 3만달러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스티브 힐(Steve ... Read More »

픽업트럭의 새로운 패러다임… 쉐보레, 2024년형 올-일렉트릭 실버라도 전격 공개!

2024 Silverado EV RST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5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기술 전시회 CES 2022에서 2024년형 쉐보레 실버라도 EV를 공개했다. 쉐보레의 주력 픽업트럭인 실버라도를 전기차로 재해석한 실버라도 EV는 개발 단계부터 GM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얼티엄(Ultium)을 기반으로 설계돼 쉐보레 픽업트럭 고유의 강인함과 주행성능, 활용성을 전동화 모델로 구현했다. 스티브 힐(Steve Hill) 쉐보레 미국 판매·마케팅·서비스 총괄 부사장은 “실버라도가 오늘날과 같은 명성을 획득하기까지 쉐보레는 끊임없는 ... Read More »

메르세데스-벤츠, 주행거리 1,000km의 ‘비전 EQXX’ 로 전기차의 미래를 제시

사진3-비전 EQXX

메르세데스-벤츠가 순수 전기 컨셉트카 ‘비전 EQXX(VISION EQXX)’를 3일 오후 6시(현지 시각) 메르세데스 미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비전 EQXX는 지난 18개월 동안 주행거리와 에너지 효율성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의 광범위한 협력 기술 프로젝트의 결과물이다. 이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R&D 센터의 최고 연구원들과 메르세데스-AMG 하이 퍼포먼스 파워트레인스(HPP) F1 엔지니어들을 비롯해, 전 세계의 스타트업, 파트너사 및 기관의 ... Read More »

美대통령도 ‘엄지척’ 허머 EV, 전기 픽업트럭으로 세상 바꾼다

허머 EV_3

작년 말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허머EV가 만들어지는 GM 공장을 방문해 엄지를 치켜들었다. 미국의 전설적인 오프로드 모델인 허머가 전기차 모델로 부활한 것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한 것이다. GM은 한국 시간으로 지난 달 20일 디트로이트 소재 전기차 전용 공장 ‘팩토리 제로(Factory Zero)’에서 지난 11월부터 허머 EV 양산에 돌입, 이중 초기 한정판을 고객에게 전달하며, 전기 픽업트럭 경쟁에서 앞서 나갔다. 상상 뛰어넘는 스펙 자랑하는 ‘슈퍼 ... Read More »

폭스바겐 SUV 쿠페의 새로운 장, 폭스바겐 타이고 공개

Volkswagen-Taigo-2022-800-01

새로운 우아한 몸매를 위해 무대를 비워라. 폭스바겐은 A0 세그먼트로 알려진 영역에 많은 감정과 개성을 담은 신선한 스타일을 주입했다. 신형인 폭스바겐 타이고와 함께 폭스바겐은 가격에 민감한 구간에서 첫 SUV 쿠페를 구축한다. 폭스바겐 브랜드가 제공하는 고품질의 장비 기능은 말할 것도 없고 크로스오버 차체 스타일, 솟아오른 시트 위치, 제한 없는 일상 사용 적합성, 그리고 이 볼륨의 세그먼트에 등장한 완전히 새로운 느낌은 고객들의 마음에 ... Read More »

전동화 시대의 새로운 기준, 메르세데스-AMG EQS53 4MATIC+ 공개

Mercedes-Benz-EQS53_AMG-2022-800-01

신형 EQS53 4MATIC+로 메르세데스-AMG는 전기차의 미래, 드라이빙 퍼포먼스에 나선다. 최초의 배터리 전동화 AMG 모델은 고급 및 고위층 차량을 위한 메르세데스 EQ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여 그룹의 전기화 전략에 부합한다. 최고 출력 560kW의 럭셔리 세단은 아팔터바흐에서 모든 퍼포먼스 분야에서 새롭게 개발되거나 개선과정을 거쳤다. 기술부터 외부/내부 디자인, 감성적인 차량 사운드 등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브랜드의 특징을 알아볼 수 있다. ... Read More »

편안하고 힘차게 다재다능한 픽업 푸조 랜드트렉 공개

Peugeot-Landtrek-2021-800-01

3.5t의 견인 능력, 다재다능함, 다양한 차체 형태, 실제 오프로드 기능과 더불어 탁월한 견고함과 수리 용이성 등, SUV의 기본 원리에 충실한 신형 푸조 랜드트렉은 놀라운 스타일, 고급 모듈성과 전례 없는 차체 크기로 까다로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한다. 푸조 브랜드가 수많은 국제 공급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제공하는 디자인은 경쟁업체들과 비교해봐도 최상의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픽업 트럭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지형과 기후에서 2백만km의 테스트는 랜드트렉을 ... Read More »

모든 곳을 누비는 벤츠,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올터레인 공개

Mercedes-Benz-C-Class_All-Terrain-2022-800-02

비포장도로에 적합하지 않은 스테이션 왜건과 너무 높은 SUV 그 사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올라운더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올터레인(All-Terrain)은 E클래스를 이어 올터레인 컨셉을 적용해 제2의 멀티탤런트로 출시된다.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가 처음 판매된 1982년 이후 1050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것을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라인업임을 알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신세대 또한 약 3개월만에 5만대가 넘는 주문을 받는 등 순조로운 ... Read More »

해치백에 이어 세상이 기다려온 왜건, 오펠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 공개

Opel-Astra_Sports_Tourer-2022-800-01

오펠은 2021년 9월 차세대 아스트라 해치백을 세상에 공개한 데 이어 수많은 사람들이 간절하게 기다려온 왜건 모델, 올 뉴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를 공개했다. 이 모델은 두 가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탑재될 예정이다. 전기로 얻는 동력 외에도 신형 오펠 아스트라 스포츠 투어러는 고효율 가솔린과 디젤 엔진을 탑재할 예정이다. 가솔린과 디젤 모델은 110마력~130마력의 출력 범위를 가지고, 전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22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낸다.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