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Category Archives: Preview

Feed Subscription

기아, 브랜드 최초 픽업 ‘더 기아 타스만’ 전용 위장막 모델 공개

[크기변환](사진)더 기아 타스만 전용 위장막 모델

기아가 브랜드 첫 픽업 ‘더 기아 타스만(The Kia Tasman)’의 전용 위장막 모델을 공개했다. 기아는 ‘미처 가보지 못한 길(The Paths Never Taken)’을 주제로 호주ᆞ뉴질랜드의 유명 아티스트 리처드 보이드 던롭(Richard Boyd-Dunlop)과 협업해 타스만의 위장막 디자인을 개발했다. 기아의 설명에 따르면 해당 위장막 디자인의 핵심 주제인 ‘미처 가보지 못한 길’은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모험에 대한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타스만의 모험 정신을 나타내며, 미지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 Read More »

MG의 새 전기 하이퍼카 ‘EXE181′, 지상 최고속에 도전

mg-exe181-concept (1)

2024년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오토차이나를 앞두고, MG가 놀라운 콘셉트카 ‘EXE181′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전기 하이퍼카는 단일 좌석 모노코크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매우 낮은 높이로 설계되어 비전 그란 투리스모 모델처럼 인상적인 모습을 자랑한다. 물방울 모양 디자인은 0.181이라는 매우 낮은 드래그 계수를 기록했다. 폭스바겐 XL1의 0.199를 능가하며 모든 양산 차량 중 최고 기록을 자랑한다. 다만, 2022 메르세데스 비전 EQXX 콘셉트의 0.18과 2000년 ... Read More »

‘G580 EQ 테크’로 명명된 벤츠 G-클래스 공개 예정

mercedes-benz-eqg-at-ces (6)

메르세데스-벤츠는 순수전기차 버전 G-클래스의 새로운 모델 ‘G580 위드 EQ 테크놀로지(G580 with EQ Technology)’를 이달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오토 차이나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모델은 EQG 컨셉트와는 달리 ‘EQ’ 브랜딩을 유지한다. ‘G580’ 명칭은 G550 모델보다 더 강력한 성능을 암시한다. 2025년형 일반 G-클래스는 V8 엔진을 대체하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직렬 6기통 엔진을 장착하며 최고출력 약 443마력과 최대토크 560Nm의 토크를 발휘한다. 전동화 G-클래스는 AMG G63 ... Read More »

현대차, 새로운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 ‘ST1′ 공개

240314 현대차, ST1 디자인 최초 공개(2)

현대자동차가 14일 최초의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인 ‘ST1′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ST1은 현대차의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차로, 다양한 사용 목적에 맞춰 변형이 가능한 유연성을 자랑한다. 이 차량은 특히 승용 모델에서 상용 모델까지 전기차 라인업을 확장하며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ST1′은 ‘Service Type1′의 약자로, 비즈니스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첫 번째 모델을 상징한다. ST1의 디자인은 안전성과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세미 보닛 ... Read More »

혁신적인 콘셉트카 ‘2024 이스터 지프 사파리’ 티저 공개

사진자료3-'2024 이스터 지프 사파리' 콘셉트카 티저 2

지프 브랜드가 미국 유타주 모압에서 23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제58회 이스터 지프 사파리(2024 Easter Jeep Safari, 이하 2024 EJS)를 앞두고, 독창적인 콘셉트카 티저를 7일(현지시각)에 공개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스터 지프 사파리는 지프 브랜드와 오프로드 애호가들을 위한 연례 행사로, 오프로드 주행의 한계를 시험하며 지프 오너들의 극한 도전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지프의 브랜드 가치와 역사, 그리고 미래 지향적인 비전을 반영하는 콘셉트카를 선보일 ... Read More »

애스턴마틴, 정통 브리티시 스포츠카 ‘밴티지’ 신형 공개

보도사진_애스턴마틴, 신형 밴티지(Vantage) 공개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공식 수입사 기흥모터스는 애스턴마틴이 74년에 걸친 상징적 레이싱 혈통, 밴치지(Vantage) 신형 모델을 공개한다고 30일 전했다. 공개일은 내달 12일이다. 이날 신형 밴티지는 새로운 포뮬러원 차량인 AMR24와, 신형 밴티지 GT3 레이스카와 함께 등장한다. 애스턴마틴 밴티지는 ‘진정한 드라이버를 위한 스포츠카로 순수한 드라이빙 경험을 갈망하고 한계에 도전하는 운전자를 위한 차’라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동급 차들 중 최고의 성능을 갖추고 있다는 ... Read More »

포르쉐 두 번째 전기차 마칸 4, 터보 전격 공개

2024-porsche-macan-ev

포르쉐의 베스트셀러 모델, 마칸이 전기차로 출시된다. 포르쉐는 지난 25일 저녁께 마칸 일렉트릭을 온라인을 통해 월드프리미어로 공개했다. 포르쉐는 최근 두 가지 버전의 전기 크로스오버 차량, 402마력의 마칸 4와 630마력의 마칸 터보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2세대 마칸은 아우디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플랫폼 일렉트릭(PPE)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된다. 이 플랫폼은 800볼트 전기 아키텍처를 사용하며 앞으로 출시될 아우디 A6 및 Q6 전기차, 그리고 아마도 ... Read More »

포르쉐 브랜드 두 번째 전기차 마칸 일렉트릭 프리뷰…25일 월드프리미어 공개

S24_0079

포르쉐가 두 번째 순수전기차의 디자인 프리뷰를 진행한다. 포르쉐는 오는 25일(현지시각) 싱가포르에서 마칸 일렉트릭의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마칸 일렉트릭은 기존 모델을 순수전기차로 전동화한 첫 사례이자 기존 마칸의 정체성을 반영한 포르쉐 최초의 순수전기 SUV 모델로 소개된다. 마이클 마우어(Michael Mauer) 스타일 포르쉐 총괄은 “포르쉐 스포츠카는 새로운 모델로서 변화가 두드러지면서도 포르쉐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해야 한다”며 “우리 브랜드에 있어 중요한 것은 일관적인 비주얼이고 ... Read More »

중국판 사이버트럭, 치위안 E07 이미지 공개

2024-qiyuan-e07 (1)

쿠페형 SUV는 공간을 스타일에 희생시킨다. 경사진 지붕 라인은 차량의 화물 공간을 줄이고 큰 물건을 싣기에는 저장 공간이 비실용적이다. 하지만 중국의 자동차 제작사 중 가장 오래된 곳 중 하나인 창안(Changan) 자동차는 이러한 제한 사항에 독특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창안은 새로운 전기차 브랜드인 치위안(Qiyuan)을 내놨다. 중국의 산업통상자원부 웹사이트에 나타난 이미지에서 생산 차량인 E07이 확인이 됐다. 이는 트럭배드를 갖춘 SUV이다. 치위안 E07은 뒷유리 부분이 ... Read More »

제로백 3.5초 찍는 풀사이즈 전기 SUV, 지프 왜고니어 S 티저 공개

2024-jeep-wagoneer-s

최근 외신 등에 따르면 지프는 브랜드 최초의 전기차인 왜고니어 S를 2024년 가을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지난주 목요일에 발표했다. 이 발표와 함께 짧은 티저 비디오, 차량의 단일 이미지 및 600마력 및 0-60 가속 시간 ‘대략’ 3.5초가 될 것이라는 정보를 공개했다. 지프는 왜고니어 S가 배터리 전기차이며, 4xe 브랜드의 시그니처가 들어가 있는 올 휠 드라이브 시스템, 그리고 회사의 모든 지형 관리 시스템이 기본으로 적용될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