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Category Archives: Preview

Feed Subscription

재규어 가상 순수 전기 레이싱카 ‘비전 그란 투리스모 SV’

사진자료_재규어, 궁극의 가상 순수 전기 레이싱카 비전 그란 투리스모 SV 공개 (6)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재규어가 최신의 가상 순수 전기 레이싱카인 비전 그란 투리스모 SV(Vision Gran Turismo SV, 이하 비전 GT SV)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자동차 레이스 게임 ‘그란 투리스모’용으로 개발된 재규어 비전 GT SV는 완벽한 공기역학적 디자인, 레이스 우승 경력에 빛나는 파워트레인 기술을 탑재하여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재규어 SV 엔지니어링 팀은 게이머들에게 더욱 짜릿한 레이싱 경험을 제공하기 ... Read More »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모터스포츠 기술력 집약한 ‘우라칸 STO’ 전세계 최초 공개

[참고사진] 람보르기니 우라칸 STO 외관 (2)-1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가 모터스포츠 노하우 및 공기역학 특성, 경량화 기술을 총 집약해 완성한 슈퍼 스포츠카 ‘우라칸 STO(Huracán STO)’를 전 세계 최초 공개했다. 우라칸 STO의 ‘STO’는 슈퍼 트로페오 오몰로가타(Super Trofeo Omologata)의 약자로, 모터스포츠카의 레이싱 헤리티지로부터 영감을 얻어 완성된 공도 주행을 위한 슈퍼 스포츠카다. 우라칸 STO는 일반 도로에서 주행이 가능하지만 레이스카의 흥분과 감동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탁월한 공기역학 효율, 광범위하게 사용된 경량 ... Read More »

페라리의 가장 강력한 하이브리드 컨버터블, SF90 스파이더 공개

2_페라리 SF90 스파이더

페라리가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양산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F90 스트라달레의 컨버터블 버전인 ‘SF90 스파이더’를 공개했다. SF90 스파이더는 세그먼트 최강의 성능을 가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컨버터블 슈퍼카로, 성능과 혁신 등 모든 영역에 있어 브랜드뿐 아니라 스포츠카 영역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특히, SF90 스트라달레가 세운 기록적인 성능과 혁신에 페라리의 상징인 접이식 하드톱(Retractable Hard Top, RHT)까지 더해 주행의 생생함과 스릴을 보다 강렬하게 선사한다. SF90 스파이더는 ... Read More »

현대차, 신형 코나 일렉트릭 공개… 화재 결함 해결됐나?

Hyundai-Kona_Electric-2021-1280-01

현대자동차가 유럽에서 코나 일렉트릭의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신형 코나 일렉트릭은 전면부 스타일을 보다 단순화해 테슬라를 연상시키는 유선형으로 변경하는 한편, 외장 컬러를 대폭 추가했다. 배터리 매니지먼트 시스템(BMS)이 개선되면서 1회 충전 시 주행거리도 소폭 증가했는데, 논란이 되고 있는 배터리 화재 결함이 해결됐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형 코나 일렉트릭은 앞서 출시된 내연기관 코나 부분변경 모델과 많은 디자인을 공유한다. 앞·뒤 램프의 형상과 그래픽은 일반 코나 ... Read More »

제네시스, 『GV70』디자인 최초 공개, 역동적인 스포츠 패키지도 함께 공개

2022-genesis-gv70-8-1603936672

제네시스가 올해 공개 예정인 럭셔리 중형 SUV 모델 ‘GV70’의 내ᆞ외장 디자인을 29일(목) 최초로 선보였다. 제네시스는 경쟁이 치열한 중형 SUV 시장에서 고급스러운 감성과 역동적인 디자인의 조화를 바탕으로 기존 럭셔리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중형 SUV를 목표로 GV70를 개발했다. GV70의 차명은 ‘제네시스(Genesis) 브랜드가 제시하는 다재다능한(Versatile) 럭셔리 차량’이라는 의미의 ‘GV’와 중형 차급을 뜻하는 숫자 ‘70(세븐티)’가 더해져 완성됐다. GV70는 2021년까지 제네시스가 계획중인 6개의 라인업 ... Read More »

부가티, 1,850마력 레이스카 ‘볼리드’ 콘셉트 공개

Bugatti-Bolide_Concept-2020-1280-01

초고성능 하이퍼카 전문 제조사인 부가티가 새로운 콘셉트카 ‘볼리드(Bolide, 프랑스어로 ‘레이스카’)'를 공개했다. 비현실적인 성능과 화려한 디자인도 화제지만, 부가티가 볼리드를 통해 모터스포츠에 복귀할 지 여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볼리드는 부가티가 부활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랙 전용 모델로, FIA 안전규정을 준수해 설계됐다. 즉, 당장 트랙에서 레이스에 출전할 수 있는 차량이라는 뜻이다. 트랙 주행을 염두에 뒀기 때문에 일반도로의 안전규정이나 환경규제는 충족시킬 수 없다. 트랙 자유주행이나 ... Read More »

현대차, 유럽서 i20 N·신형 랠리카 공개… 국내 출시는 없다

Hyundai i20 N (8)

현대자동차가 유럽 시장을 위한 B-세그먼트 고성능 해치백, i20 N의 이미지와 성능을 공개했다. i20 N은 현대차의 고성능 브랜드 ‘N’의 네 번째 양산 모델로, 월드 랠리 챔피언십(WRC)에 출전해 온 i20 레이스카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겼다. 현대차가 양산 시판하는 B-세그먼트 차량 중에서는 역대 가장 강력한 성능을 낸다. i20 N은 올해 초 공개된 3세대 i20을 바탕으로 한 고성능 모델이다. i30 N, 벨로스터 N, i30 패스트백 ... Read More »

GMC, 1,000마력 슈퍼 전기 트럭 ‘허머 EV’ 공개… 국내 출시는?

The 2022 GMC HUMMER EV is designed to be an off-road beast, with

GM의 SUV·픽업 트럭 전문 브랜드 GMC가 브랜드 최초의 슈퍼 트럭, ‘허머(Hummer) EV’를 공개했다. 허머 EV는 1,000마력의 최고출력, 1,589kg.m의 괴물같은 토크를 발휘하며 각종 첨단 기능과 뛰어난 주행 성능을 지녔다. 허머 EV는 GMC의 첫 순수 전기차로, GM의 차세대 전기차 기술을 근간으로 전례 없는 온·오프로드 성능을 지녔다. LG화학이 공급하는 최신 얼티엄 배터리 2개 유닛과 3개의 전기 모터로 구성된 ‘얼티엄 드라이브’ 구동계를 지녀 동급 ... Read More »

최고출력 700마력(PS), 포르쉐 신형 파나메라 터보 S-E하이브리드 및 4 PHEV, 4S 공개

P20_0576_a3_rgb=1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가 ‘신형 파나메라 터보 S E-하이브리드(the new Panamera Turbo S E-Hybrid)’를 포함해 4 E-하이브리드, 신형 파나메라 4 S 등 3종의 신형 파나메라를 새롭게 공개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포르쉐는 체계적으로 자사의 E-퍼포먼스 전략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8월 공개한 최고출력 560마력(PS)의 ‘신형 파나메라 4S E-하이브리드 (new Panamera 4S E-Hybrid)’를 포함해 브랜드 최초로 세단, 이그제큐티브, 스포츠 투리스모 등 ... Read More »

쌍용차, 올 뉴 렉스턴 티저 이미지 공개

ALL NEW REXTON_정측면-1

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SUV 렉스턴 브랜드의 신모델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출시에 앞서 차명과 티저 이미지를 15일 공개했다. 업계 최초로 오는 11월 4일 임영웅의 신곡 쇼케이스와 함께 론칭이벤트가 진행된다. 쌍용차는 대대적인 변화를 거쳐 선보이는 신차명을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으로 확정하였으며, 출시에 앞서 Full 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등 외관디자인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섰다. 올 뉴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