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Category Archives: Preview

Feed Subscription

세상에 단 한 대뿐인 빨간 맛, 코닉세그 제스코 레드 체리 에디션

koenigsegg-jesko-red-cherry-edition

레드벨벳의 ‘빨간 맛’ 노래 가사처럼 그 맛이 궁금해지는 차가 공개됐다. 지난 13일(현지 시간), 독일의 공식 코닉세그 수입 업체인 ‘럭셔리 앤 익스펜시브(Luxury and expensive)’가 ‘원-오프 제스코 레드 체리 에디션(one-off Jesko Red Cherry Edition)’을 선보였다. 제스코 레드 체리 에디션의 기본이 되는 ‘코닉세그 제스코’는 야생의 느낌을 담은 차체와 절묘한 실내, 놀라운 기술들을 바탕으로 한 성능까지 자동차 업계가 탐낼만한 요소를 전부 갖춘 하이퍼카 중 ... Read More »

도로를 누비는 1200마력의 하이퍼카, 울티마 RS(Ultima RS)

ultima-rs-15

울티마 RS(Ultima RS)는 울티마 GTR(Ultima GTR)로 가장 잘 알려진 영국 자동차 회사 ‘울티마 스포츠(Ultima Sports)’의 새로운 모델이다. 이 차량은 굿우드 스피드 페스티벌(Goodwood Festival of Speed)에서 데뷔할 예정이지만, 구매를 희망한다면 지금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다. 울티마 RS의 디자인은 1980년대와 1990년대 내구 레이스 C-그룹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여기에는 포르쉐 956과 재규어 XJR-12와 같은 차량들이 포함된다. 울티마 RS의 외관은 이전 모델에 비해 다운 포스를 ... Read More »

소형 SUV 시장, 보고만 있을 순 없다! 폭스바겐 소형 SUV, T-Cross 공개

Volkswagen-T-Cross-2019-1280-22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SUV 시장에 발맞춰 자동차 회사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SUV 라인업 확장에 열을 올리고 있는 추세이다. 앞으로 공개 예정인 현대의 엔트리급 SUV 베뉴와 기아의 소형 SUV 셀토스가 큰 기대를 얻고 있는 가운데 폭스바겐도 컴팩트 SUV T-Cross를 공개했다. T-Cross는 최근에 공개됐던 폭스바겐의 T-Roc보다 도심 주행에 더 적합하고 티구안보다 작은 SUV이다. 폭스바겐 T-Crosss는 가성비와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 Read More »

얼마나 새로워질까? 다음 세대 기아 쏘렌토, 위장막 테스트 중 포착

셀토스_인테리어_스케치

위장막을 쓴 다음 세대 쏘렌토의 모습이 알프스 산맥에서 주행 테스트 중인게 포착되었다. 아직 차량의 많은 부분을 위장막으로 감추고 있어 스타일링의 변화를 점쳐 보기엔 무리가 있어 보인다. 하지만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기아의 소형 SUV 셀토스에서 찾아볼 수 있는 기아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의 연장선을 신형 쏘렌토에서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단 사진에서 분명하게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은 사이드 미러가 기존 A필러에 ... Read More »

우라칸으로 오프로드를?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테라토 컨셉

Lamborghini-Huracan_Sterrato_Concept-2019-1280-04

람보르기니가 파격적인 컨셉카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테라토 컨셉(Lamborghini Huracan Sterrato Concept)’을 공개했다. 최근 람보르기니는 자사 최초의 SUV 모델인 우르스를 선보이는 등 오프로드도 갈 수 있는 슈퍼카를 만들고 있다. 이번 우라칸 스테라토 컨셉에는 우르스의 오프로드 기술이 적용돼 ‘람보르기니의 오프로드 주행 재미’라는 새로운 감각을 선사한다. 스테라토 컨셉에는 우라칸 EVO에 사용된 5.2리터 V10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이 장착돼 최고출력 640마력을 발휘한다. 또 우라칸 EVO에 들어간 ... Read More »

현대차, 유럽에서 코나 하이브리드 공개…국내 출시는?

Hyundai-Kona_Hybrid-2020-1600-01

현대차가 3일(현지시간) 코나 하이브리드를 공개했다. 유럽에서 공개된 코나 하이브리드는 일반 모델과 코나 EV 사이의 간극을 메꿔주게 된다. 외관은 일반 코나 모델과 거의 동일하다. 펜더 쪽에 부착된 블루 드라이브 배지와 트렁크 우측 하단에 부착된 하이브리드 배지는 이 차가 하이브리드 모델임을 알려준다. 휠은 새롭게 디자인됐다. 16인치 휠이 기본으로 장착되며 18인치 휠은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내부도 일반 코나 모델과 비슷하다. 송풍구 및 기어노브 ... Read More »

BMW M, 벤츠 AMG 다 나와! 새롭게 공개된 캐딜락 CT4-V, CT5-V

Cadillac-CT4-V-2020-1280-05

(좌) 캐딜락 CT4-V, (우) 캐딜락 CT5-V 캐딜락이 대대적인 브랜드 룩 개편을 감행하면서 캐딜락의 고성능 디비전 V의 핵심 라인업 CT4-V와 CT5-V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CT4-V와 CT5-V는 캐딜락의 정밀하고 현대적인 기술력과 럭셔리함의 조화를 담아냈습니다. 저희는 이전까지의 V시리즈에서 보여줬던 높은 성능을 한단계 더 끌어올려 아주 하드코어한 소비자들까지 더욱 폭 넓은 층의 소비자 유입을 도모하려 합니다.” 캐딜락의 수석 엔지니어 브랜든 비비안의 말이다. 캐딜락 CT5-V ... Read More »

포르쉐 909의 현대적 해석, 981 버그스파이더(981 Bergspyder)

porsche-981-bergspyder-5

포르쉐는 1968년 909 버그스파이더(909 Bergspyder) 모델을 제작했었다. 이 차는 힐클라임 레이스(hillclimb race)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1인승 경량 스피드스터였고, 무게는 384kg에 불과했다. 흰색과 초록색의 조화로운 색상으로 이루어진 이 버그스파이더의 수명은 짧았지만 그냥 없어지기엔 아까운 모델이었다. Porsche 909 Bergspyder 2015년, 포르쉐는 981 박스터에 기반을 둔 경량 스포츠카를 만들기 위해 바이자흐(Weissach)의 프로젝트 그룹에 의뢰했다. 포르쉐는 최대한 가볍고 단순하면서도 ‘근본적이고 타협 없는’ 디자인에 목표를 ... Read More »

페라리, ‘라페라리’보다 빠른 하이퍼 PHEV ‘SF90 스트라달레’ 공개

Ferrari-SF90_Stradale-2020-1280-05

페라리는 역사상 최초로 양산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SF90 스트라달레(Stradale)를 출시하면서 새로운 장을 열었다.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는 어떤 도로에서도 전례 없는 성능을 바탕으로 주행할 수 있으며, 이는 곧 패러다임의 진정한 변화를 의미한다. 최대 출력 986마력, 출력 대 중량비(weight-to power ratio) 마력당 1.57kg, 250km/h에서의 다운 포스 390kg 등의 경이로운 수치는 페라리 SF90 스트라달레를 세그먼트 내 최상의 위치로 올려놨다. 해당 엔진은 4년 연속 ... Read More »

기아차, ‘K7 PREMIER’ 렌더링 이미지 공개

K7 PREMIER 전측면 렌더링

이달 중 사전계약 돌입을 앞두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준대형 세단 K7이 더욱 과감하고 고급스러워진 모습을 처음으로 드러냈다. 기아차는 신차급 변화를 통해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갖출 것으로 기대되는 K7 페이스리프트 모델 ‘K7 PREMIER(프리미어)’의 내외부 렌더링 이미지를 3일 공개했다. 기아차는 이번 K7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국내 최초의 신 사양과 고급화된 기술을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K7을 국내 최고의 준대형 세단으로 재탄생 시키겠다는 의지를 담아 ‘K7 PREMIER’라고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