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Category Archives: Preview

Feed Subscription

애스턴마틴 밴티지 F1® 에디션 2종 출시

애스턴마틴 밴티지 F1 에디션_ (2)

애스턴마틴은 올 시즌부터 F1® 공식 세이프티카 밴티지의 성능과엔지니어링이 적용된 ‘밴티지 F1® 에디션’ 쿠페와 로드스터를 공개하고 전세계에 출시한다. 금일 공개된 밴티지 F1® 에디션은 세이프티카에 요구되는 트랙 중심의 성능과 빠른 랩타임을 일반도로 주행이 가능한 로드카로 완벽하게 이식했다. 밴티지 모델 중 최상위 모델이며 애스턴마틴이 나아갈 새로운 방향과 변화를 상징하는 모델이라고 애스턴마틴은 설명한다. F1 공식 복귀를 선언한 애스턴마틴은 세이프티카 개발을 위해 밴티지의 재설계 및 ... Read More »

기아, 전기차 EV6 내·외관 디자인 공개… 이달 사전계약 돌입

210315 (사진4) 기아, EV6 내외장 및 디자인 철학 공개

기아 최초의 전용 전기차 ‘EV6’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기아㈜는 15일(월) 신규 디자인 철학 발표와 함께 최초의 전용 전기차 EV6의 내∙외장 디자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EV6는 기아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가 반영된 최초의 전용 전기차다. 오퍼짓 유나이티드는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자 대비(Contrast)적인 개념을 결합하여 만들어 내는 시너지로, 서로 대조되는 조형, 구성, 색상 등을 조합함으로써 이전에 존재하지 ... Read More »

볼보자동차, 새로운 순수 전기차 ‘C40 리차지(Recharge)’ 공개

?????????????????????????

볼보자동차가 전동화를 통한 제로 이미션(Zero emission) 미래를 상징하는 차세대 순수 전기차, ‘볼보 C40 리차지(Recharge)’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CMA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된 C40리차지는 브랜드 최초 순수 전기차로만 출시되는 전기차 전용 모델이다. 이는 2025년까지 전 세계 판매의 50%를 순수 전기차로, 나머지를 하이브리드 모델로 구성한다는 전동화 비전을 증명하는 결과이기도 하다. 앞서 XC40 리차지 모델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바 있는 볼보자동차는 2030년까지 모든 판매 ... Read More »

메르세데스-벤츠, 완전변경 6세대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세계 최초 공개

Mercedes-Benz-C-Class-2022-1600-07

메르세데스-벤츠가 모든 면에서 혁신을 이룬 6세대 완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The new Mercedes-Benz C-Class)’를 23일 오후 2시(현지 시각) 메르세데스 미 미디어(Mercedes me media) 사이트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C-클래스는 명실상부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인기 모델 중 하나이며, 2014년 출시된 현행 5세대 C-클래스 세단과 에스테이트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250만 대 이상 판매되었다. 완전변경된 6세대 더 뉴 C-클래스는 첨단 기술과 디지털화를 통해 스포티함과 ... Read More »

현대차, ‘아이오닉 5’ 세계 최초 공개

210223 현대차, 아이오닉 5 세계 최초 공개(1)

현대자동차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첫 모델인 ‘아이오닉 5(IONIQ 5, 아이오닉 파이브)’가 마침내 공개됐다. 현대차는 23일(한국시각) 온라인을 통해 ‘아이오닉 5 세계 최초 공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오닉 5의 주요 디자인 및 상품성을 보여주는 론칭 영상이 현대 월드 와이드 유튜브(https://youtu.be/jTiI1XPElK8)를 통해 전 세계에 중계됐다. 아이오닉 5는 아이오닉 브랜드의 지향점인 ‘전동화 경험의 진보(Progress electrified for connected living)’를 향한 여정의 시작과 전기차 ... Read More »

롤스로이스모터카, 전 세계 20대 한정 팬텀 템퍼스 컬렉션 공개

사진 - 롤스로이스 팬텀 템퍼스 컬렉션 (1)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전 세계 오직 20대만 한정 생산하는 ‘팬텀 템퍼스 컬렉션 (Phantom Tempus Collection)’을 공개했다. 시간에서 영감을 얻은 팬텀 템퍼스 컬렉션은 시간과 심우주에 대한 철학적, 미학적 주제를 아우른다. 차량 내외부는 시간을 의미하는 다양한 상징적 요소들로 꾸며졌는데, 특히 롤스로이스의 상징 중 하나인 센터페시아 시계는 의도적으로 삭제됐다. 이는 팬텀 템퍼스의 실내를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오직 롤스로이스 고객만을 위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함이다. 실내 ... Read More »

현대차, ‘아이오닉 5’ 내부 티저 이미지 공개

210215 현대차, 아이오닉 5 내부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사진1)-1

현대자동차가 15일(월) 첫 전용 전기차인 ‘아이오닉 5’의 내부 티저 이미지와 주요 실내 사양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아이오닉 5는 현대차그룹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Electric-Global Modular Platform)를 적용한 첫 번째 차량으로 최적화된 공간 설계를 통해 실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탑승자 모두를 위한 ‘거주 공간(Living Space)’이라는 테마가 더해져 전용 전기차만의 차별화된 내부 디자인을 갖췄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5에 ▲내연 기관차의 구조적 한계였던 실내 터널부를 ... Read More »

현대자동차그룹, 걸어다니는 무인 모빌리티 ‘타이거(TIGER)’ 최초 공개

(사진 3) 현대차그룹, 걸어다니는 무인 모빌리티 타이거(TIGER)

현대자동차그룹이 모빌리티와 로보틱스 기술의 융합을 통해 이동의 한계를 뛰어넘는 신개념 미래 모빌리티 개발에 나선다. 현대차그룹은 10일(수) 변신하는 지능형 지상 이동 로봇 ‘타이거(Transforming Intelligent Ground Excursion Robot, TIGER)’를 현대차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했다. 현대차그룹 산하의 미래 모빌리티 담당 조직 ‘뉴 호라이즌스 스튜디오(New Horizons Studio)’에서 개발한 타이거는 2019년 CES에서 처음 공개했던 걸어다니는 모빌리티 ‘엘리베이트(Elevate)’와 유사한 모듈형 플랫폼 구조를 갖췄다. 이번에 ... Read More »

아우디, 순수 전기 그란투리스모 ‘아우디 e-트론 GT’ 온라인 월드프리미어 공개

사진 2. 아우디, 순수 전기 그란투리스모 ‘아우디 e-트론 GT’ 온라인 월드프리미어 공개_RS e-tron GT

아우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 사장: 제프 매너링) 가 아우디의 미래 전동화 전략을 이끌 ‘아우디 e-트론 GT’ 를 월드프리미어 행사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우디는 순수 전기 그란 투리스모 ‘아우디 e-tron GT’의 하이라이트인 역동적인 주행 성능, 감성적인 디자인과 지속 가능성을 잘 보여주었다. 아우디 AG 마르쿠스 듀스만(Markus Duesmann) CEO는 “‘아우디 e-트론 GT‘는 미래에 대한 아우디의 해석을 보여주는 독보적인 그란 ... Read More »

DS 오토모빌,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DS 4’ 세계 최초 공개

DS4

PSA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현지시각 3일, 온라인 행사를 통해 준중형 크로스오버 ‘DS 4(디에스 포)’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DS는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제공을 위해 전동화 모델을 포함한 신차 1종 이상을 매해 선보이고 있다. 이에, DS 7 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 DS 9에 이어 네 번째로 공개한 DS 4는 새로운 디자인 언어와 신기술을 최초로 탑재해 DS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는 모델이다. 특히,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