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Theme

Category Archives: Theme

Feed Subscription

애스턴마틴 본드카, 007 비밀무기 갖춘 레고로 컴백!

c7858420-leg0-aston-martin-db5-44

영국의 인기 첩보물 시리즈, 007 하면 늘 따라다니는 것이 바로 본드카에 관한 이야기다. 옴므 파탈 영국 첩보원이 타는 차는 매 시리즈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며 오늘날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그런 본드카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애스턴마틴 DB5가 돌아온다. 이번에는 영화가 아닌 블록완구 ‘레고(LEGO)’를 통해서다. 영화에서 선보였던 각종 특수무기와 비밀 장치들도 빠짐없이 담아 레고 마니아와 007 팬 모두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 Read More »

부가티, 초특급 한정판 ‘디보’ 준비중… 60억원 넘을까?

csm_WEb-bugatti-chiron-sport-34-front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하이퍼카 제조사로 유명한 부가티가 새로운 한정판 모델을 출시한다. ‘디보(Divo)’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이 차는 시론을 바탕으로 더 특별한 사양과 성능을 갖출 전망이다. 애스턴마틴 발키리, 메르세데스-AMG 프로젝트 원 등 내로라하는 라이벌 하이퍼카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지만, 양산차 최초로 400km/h의 벽을 넘은 부가티의 존재감은 여전하다. 최신작인 시론은 미국에서 30억 원이 넘는 고가에 판매되고 있지만, 꾸준히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출시될 디보는 ... Read More »

포드 중형세단 퓨전, 크로스오버 왜건으로 이름 계승

fusion1

미국 자동차 제조사 포드가 얼마 전 중형세단 퓨전의 단종을 예고했지만, 그 이름은 사라지지 않을 전망이다. 크로스오버와 SUV 인기에 힘입어 차세대 퓨전은 크로스오버 왜건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블룸버그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포드는 미국 내 승용 라인업 전면 단종에도 불구하고 퓨전의 이름을 그대로 이어갈 예정이다. 그 설계는 유럽에서 계속 판매될 몬데오의 것을 사용한다. 현재 유럽에서는 몬데오의 세단과 왜건 버전이 판매 중이며, 차세대 ... Read More »

[영화 후기] ‘앤트맨과 와스프’ 영화 속 현대 벨로스터 어떤 활약하나?

캡처3

현대자동차는 ‘벨로스터 앤트맨 쇼카’를 지난 1월 미국 ‘디트로이트모터쇼’, 6월 ‘부산국제모터쇼’, ‘울트라 코리아 2018’ 그리고 ‘코엑스 월드컵 팬파크’에 전시하며 홍보해왔다. 코엑스 전시가 끝나는 날인 6월 28일, 용산 CGV에서 벨로스터 앤트맨카가 등장하는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시사회가 열렸다. 현대자동차는 벨로스터 뿐 아니라 코나와 싼타페도 스크린에 등장시켜 간접광고에 나섰다. 마블 스튜디오 <앤트맨과 와스프>는 7월 4일 개봉한다. 앤트맨은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에서 고민하며 은둔하던 중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를 만나게 된다. ‘와스프’ 앞에 정체불명의 빌런 ‘고스트’가 등장하며 이야기는 전개된다. 그 와중에 ... Read More »

부활한 전설의 슈퍼카, 람보르기니 미우라 SVR

Lamborghini-Miura_SVR-1976-1280-04

람보르기니의 클래식카 복원 부서인 ‘폴로 스토리코(Polo Storico)’는 최근, 가장 유명한 미우라 중의 하나인 ‘람보르기니 미우라 SVR’를 완변하게 복원해 냈고, 이를 일본 나카마야(Nakamaya) 서킷에서 공개했다. 복원에는 19개월이 걸렸다. 가로 배치 V12엔진과 이탈리아 명장 ‘마르첼로 간다니’의 전위적인 디자인으로 대표되는 미드쉽 슈퍼카 ‘미우라’는 1966년에서 1972년 사이에 763대가 생산되었는데, 이번에 공개된 미우라는 현재 전세계에서 단 1대만 존재하는 ‘미우라 SVR’이기에 더욱 특별하다. 미우라는 1965년 이탈리아 ... Read More »

포르쉐, ‘919 하이브리드 에보’ 프로토타입 모델로 뉘르부르크링 랩타임 신기록 경신

M18_2711_fine

포르쉐 AG(Dr. Ing. h.c. F. Porsche AG)가 자사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프로토타입 레이싱카 ‘포르쉐 919 하이브리드 에보(Porsche 919 Hybrid Evo)’로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서킷에서 5분 19.55초의 랩타임 신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포르쉐 워크스 드라이버 티모 베른하르트(Timo Bernhard, 36, 독일)는 ‘포르쉐 919 하이브리드 에보’를 타고, 20.832km에 달하는 악명 높은 뉘르부르크링 서킷을 평균 시속 233.8km/h로 5분 19초대에 주파했다. 이는 스테판 벨로프(Stefan Bellof)가 세운 기존 기록을 ... Read More »

메르세데스-벤츠, 인류 최초의 자동차 레플리카 판매

1 복사

‘내연기관 자동차의 원조’인 메르세데스-벤츠가 인류 최초의 내연기관 자동차, ‘파텐트 모터바겐(Patent Motorwagen)’의 레플리카를 판매한다. 비록 레플리카지만 칼 벤츠가 디자인한 설계 그대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복원 전문가들이 만들어낸 차량인 만큼 소장가치는 매우 높다. 칼 벤츠와 고틀립 다임러가 각각 개발한 내연기관 자동차가 오늘날 자동차의 시조라는 건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특히 이 독특한 형태의 삼륜차는 지금까지도 메르세데스-벤츠의 유구한 역사를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파텐트 모터바겐은 1886년 ... Read More »

‘기사회생’ 테슬라 모델 3, 생산량 증가로 美 판매량 100위권 입성

tesla-model-3-black

미국의 전기차 전문 브랜드, 테슬라가 오랜 부진을 이겨내고 판매량을 회복할 수 있을까? 테슬라의 엔트리 세단 ‘모델 3′가 출시 이후 처음으로 차종별 미국 내 신차 판매량 상위 100대 안에 들어 화제다. 생산 적체가 해소되면서 테슬라는 모델 3가 미국 내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 중이다. 미국 내 신차 판매량 통계에 따르면, 테슬라 모델 3는 지난 5월 6,250대가 팔리면서 출시 이래 ... Read More »

현대 모터스튜디오, ‘울트라코리아2018′ 공식 후원… 2030세대와 소통 시도

울트라_코리아_현장샷_1

현대자동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 페스티벌 ‘울트라코리아 2018’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현대자동차와 별개로 외부 문화행사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을 늘리려는 시도로, 그중 젊은 고객 층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젊은 고객들이 있는 곳으로 나섰다. 울트라코리아 2018은  6월 8일(금)~10일(일)까지 3일간 개최되었고, 올해 어보브 앤 비욘드, 데이비드 게타, 칼 그레이그의 2000년대 이전 아티스트에서  악스웰·인그로소,스티브 안젤로, 니키 로메로 등 2000년대 ... Read More »

중형 세단에 주문 제작? 오펠, 인시그니아 맞춤 컬러 옵션 출시

c38bdcc2-opel-exclusive-02

수억 원을 호가하는 슈퍼카나 럭셔리 브랜드에서 구매자가 원하는 대로 색이나 옵션을 맞춤 제작하는 것은 더 이상 신기한 일이 아니다. 페라리 테일러 메이드, 람보르기니 아드 페르소남, 롤스로이스 비스포크 등 슈퍼 럭셔리 브랜드들은 ‘원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만들어 주는’ 주문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런데 지극히 평범한 일반 승용차, 그것도 중형 세단에서 이런 주문제작 옵션이 들어간다면 어떨까? 차값의 10%에 달하는 비싼 옵션이지만, 나만의 차를 ... Read More »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