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포드 공식딜러사 선인자동차, 포드·링컨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포드 공식딜러사 선인자동차, 포드·링컨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포드코리아 보도자료 포드링컨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자사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전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본격적인 판매 및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로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전주 서비스센터는 지하 1층, 지상 4층 연면적 4,120㎡의 규모로, 1일 최대 4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해졌다. 특히, 사고차량 수리 시설이 신규 증설되어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방문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편안함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사고수리 전문 어드바이저 및 서비스 전담 어드바이저가 상시 대기하며, 포드코리아의 엄격하고 수준 높은 기술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사고 수리 전문 테크니션들이 체계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비 및 수리가 진행되는 동안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있는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도 새롭게 마련되었다.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포드∙링컨 전주 서비스센터는 차량 정비와 수리에 있어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전주 지역은 물론 인근 익산과 군산지역의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하고자 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포드코리아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전문성을 갖춘 선인자동자와 함께 전북지역에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전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개장했다” 며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도 증진과 브랜드 위상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선인자동차는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기념으로 4월 한 달간 무상점검, 일반수리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교환 시 10% 할인, 와이퍼 및 항균필터 교환 시 실내 연막 소독 무상 실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센터를 한 달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About 신지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