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한국닛산, 2016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한국닛산, 2016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사진자료] 닛산, ‘올 뉴 알티마’ 출시 한 달 계약 대수 500대 돌파 (2)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2016년을 마감하며 올 한 해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12월 대표 모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근 가솔린 차량들이 인기를 끌면서 닛산 가솔린 모델의 올해 누적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50% 이상 늘었다. 성장세를 주도한 모델은 닛산의 대표 세단 알티마다. 알티마는 뛰어난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올해 두 차례나 역대 최다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모델을 제외한 가솔린 중형세단 중 판매 1위에 올랐다.

알티마 2.5 SL 모델을 12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닛산의 기술력을 집약한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 역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UV 라인업 혜택도 마련됐다. 스포티 CUV 쥬크(JUKE)는 트림 및 구매 방법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 및 300만원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7인승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2016년 한 해 동안 고객 분들이 보내준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새해에는 더욱 활발한 고객 친화적 서비스/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특별 기부 이벤트 ‘닛산 산타가 되어주세요’를 진행하고 있다. 장애 아동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고자 마련된 본 이벤트는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m.nissan.co.kr)에서 시승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한 명당 차종에 상관없이 1만원이 적립되며, 누적된 적립금 전액은 장애 아동 재활 시설인 주몽재활원에 기부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매주 3명을 추첨, 빕스(VIPS)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2인권)과 CGV 영화예매권(1인 2매)을 함께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