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인피니티, MBC 월화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대표 차량 지원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인피니티, MBC 월화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대표 차량 지원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사진자료] 인피니티, MBC 월화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 대표 차량 지원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2)_Q70

인피니티 코리아(대표: 이창환)는 MBC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Q50 및 Q50S 하이브리드(이하 Q50S), Q70 등 브랜드 대표모델을 지원한다. 이를 기념해 10월 한달 간 대표 모델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MBC 새 월화 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연출 강대선, 작가 권음미)’는 잘나가던 로펌 사무장이었지만 법률 위반으로 실형을 선고받은 여주인공 차금주(최지우 분)가 출소 후 꿈을 되찾고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법정물이다. 방영 전부터 최지우, 주진모 등 최고 스타의 만남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이 작품은 첫 방영 후 검색 포털 상위권을 점령하며 시청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극중 강철 체력과 열정으로 서초동을 주름잡는 로펌 사무장을 연기할 주인공 차금주는 인피니티의 고성능 하이브리드 세단 Q50S를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차금주와 로맨스를 이어갈 파파라치 언론사 대표 함복거(주진모 분)는 인피니티 최고급 세단 Q70과 함께 럭셔리한 캐릭터를 연출한다. 또한, 금주의 동생이자 변호사인 박혜주(전혜빈 분) 및 변호사 마석우(이준 분)는 스포츠 세단 Q50을 통해 전문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캐리어를 끄는 여자’ 대표 모델 지원을 기념, 10월 한달 간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최고급 세단 Q70 구매 고객은 구매 조건 및 트림에 따라 최대 900만원 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성능 하이브리드 세단 Q50S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배터리 보증기간을 10년/20만 km까지 연장해준다(최초 구매자 대상). Q50S는 364마력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복합연비 12.6km/l의 높은 효율성을 모두 겸비한 인피니티의 인기 모델이다. 특히, Q50S 에센스(Essence) 트림 구매 고객은 한가지 특별 혜택을 추가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630만원 할인,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월 82만원, 선납금 30% 기준), 월 39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36개월 유예할부 프로그램(선납금 20%, 상환유예금 60% 기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Q50 2.2d 스타일(Style)을 10월 한달 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내비게이션을 무료 장착해 준다. 여기에 추가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150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인피니티 대표 차량으로 극중 캐릭터의 개성을 부각시킴으로써 드라마의 완성도가 높아지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방송 프로그램을 지원, 인피니티의 가치와 매력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