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블랙야크, 모터 스포츠 마케팅 강화

블랙야크, 모터 스포츠 마케팅 강화

SAMSUNG CSC

히말라얀 오리지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블랙야크 레이싱팀’을 신설하고 2년 연속 쉐보레 레이싱팀을 후원하는 등 모터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

올해는 업계 최초로 ‘블랙야크 레이싱팀’을 신설하며, 가수 김조한을 소속 선수로 영입하고 아마추어 선수 경기인 ‘슈퍼레이스-엑스타720′ 에 출전할 계획이다.

지난 14일 블랙야크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한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 2007년 자동차 회사로는 국내 최초로 창설됐으며 5년 연속 종합 타이틀을 석권했다. 선수 겸 감독으로 활동하는 정통파 레이서 이재우를 비롯해 연예인 레이서로 안재모·김조한등이 참가함으로써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 레이싱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블랙야크는 쉐보레 레이싱팀에 1년간 의류 후원한다.

그 동안 등산과 트레킹 등 산악인을 중심으로 후원활동을 해왔던 블랙야크는 지난 해 쉐보레 레이싱팀,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 2014 인천 장애인 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는 등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다.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윤준호팀장은 “분야는 서로 다르지만 모터 스포츠에 아웃도어 브랜드를 접목시킴으로써 새로운 수요 창출과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는데 목적이 있다”며 “후원을 넘어 아웃도어 브랜드가 모터스포츠 발전의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쉐보레 레이싱팀이 참가하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프로 레이싱 팀 및 국내 최고 기량의 선수가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챔피언십 대회로 11월까지 이어진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