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인피니티 올해 최다판매 기록 기념, <11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인피니티 올해 최다판매 기록 기념, <11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사진자료] 인피니티, 올해 최다판매 기록 기념 11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4)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www.infiniti.co.kr)는 11월 한 달간, 엔트리 럭셔리 세단 인피니티 G25 스마트(INFINITI G25 Smart)를 비롯해 인피니티 대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11월 특별 금융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 동안, G25 스마트를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선수금 별도)을,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10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지난 7월, 판매를 시작한 G25 스마트의 상승세를 본격적으로 이어나가고자 마련됐다. G25 스마트는 지난 6월 인피니티의 글로벌 판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기존 G25모델의 소비자 가격을 4,340만원에서 3,770만원으로 570만원 낮춘 모델이다. G25스마트는 출시하자마자 매 달 들여오는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 결과 4개월 연속 판매량이 두 배 가까이 뛰면서 지난 달에는 인피니티 브랜드 올해 최고 판매량인 130대(10월 기준) 돌파에 기여했다. G25 스마트 대기 물량을 합하면 10월에만 약 200대가 계약됐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인피니티는 향후 새로운 ‘Q’ 명명체계 도입 이후에도 G25 스마트를 지속적으로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인피니티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판매 증대를 위한 브랜드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2014년형 모델부터 세단은 ‘Q’, SUV는 ‘QX’ 명명체계를 사용한다. 하지만 베스트셀러인G모델은 Q모델과 판매를 함께 이어가기로 했다. 이미 Q이름의 모델이 출시된 미국 시장에서는 지난 10월, G37을 포함한 스포츠 세단의 판매량이 48%나 증가했다. Q와 G모델의 시너지로 인피니티 브랜드의 글로벌 상승세가 본격화 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편, 베스트셀러인 G모델 이외에도 인피니티의 플래그십 세단 올 뉴 인피니티 M37 Style 모델을 현금 구매할 경우 400만원을 지원한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하면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와 100만원의 지원금 혜택을 준다. 이 외에, M37 Exclusive 모델, 올 뉴 인피니티 M37x, M30d, JX, FX30d 구입 시에도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500만원을 지원한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G25 스마트의 폭발적인 성장에 힘입어 인피니티 브랜드가 전반적인 상승세를 타고 있다』며 『탁월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모델들의 DNA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