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토요타 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판매 서비스 만족도’ㆍ‘초기품질’ 1위 달성

토요타 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판매 서비스 만족도’ㆍ‘초기품질’ 1위 달성

[이미지] 191002_토요타 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판매 서비스 만족도’ㆍ‘초기품질’ 1위 달성

토요타 코리아는 2019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토요타가 수입차 부문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및 ‘초기품질(TGW-i)’ 2개 항목에서 1위, ‘내구품질(TGW-d)’에서 2위, ‘서비스 만족도(CSI)’에서 3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에 실시되었다.

토요타 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토요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고객만족을 실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