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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서비스 만족도’ㆍ‘내구품질’ 1위 달성

[이미지] 렉서스 코리아, 컨슈머인사이트 조사 ‘서비스 만족도’ㆍ‘내구품질’ 1위 달성

렉서스 코리아는 2019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Insight) 자동차 기획조사결과 렉서스가 수입차 부문 ‘서비스 만족도(CSI)’ 및 ‘내구품질(TGW-d)’ 2개 항목에서 1위,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초기품질(TGW-i)’ 항목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동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구입 의향자 총 101,145명을 대상으로 지난 7월에 실시되었다.

이번 조사결과에 대해 렉서스 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렉서스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모든 순간들이 감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는 이번 결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0월 한 달간 ‘CSI No.1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렉서스 코리아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3년 연속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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