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스폰서 닛산, 가레스 베일 대신할 새 광고 모델로 일반인 여성 축구팬 선정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스폰서 닛산, 가레스 베일 대신할 새 광고 모델로 일반인 여성 축구팬 선정

[사진자료]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스폰서 닛산, 가레스 베일 대신할 새 광고 모델로 일반인 여성 축구팬 선정 (1)

UEFA 챔피언스 리그(UEFA Champions League) 공식 스폰서 닛산자동차는 글로벌 홍보대사인 레알 마드리드의 가레스 베일(Gareth Bale)을 대신할 새로운 광고 모델로 일반인 여성 축구팬을 전격 선정했다.

닛산의 새로운 광고모델은 마드리드 출신의 학생 겸 파트타임 제빵사인 24살 안나 루에다 헤르난데즈(Ana Rueda Hernandez)이다. 그녀는 이번에 새로운 닛산 광고에 닛산의 글로벌 홍보대사 중 한 명인 맨체스터 시티 소속의 세르히오 아구에로(Sergio Agüero) 선수와 함께 등장한다.

닛산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가레스 베일은 지난 11월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열린 스포르팅 리스본(Sporting Lisbon)과의 시합에서 부상을 입어 광고 촬영에 합류할 수 없게 됐다. 닛산은 예정된 광고 촬영을 취소하는 대신, 진정한 축구 팬들에게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가레스 베일도 이에 적극 동의하고 안나에게 본인을 대신할 닛산의 새 광고모델로 선정됐음을 알렸다.

레알 마드리드와 가레스 베일의 열렬한 팬인 안나는 이번 소식을 듣고 “이런 일이 실제로 일어나다니 여전히 믿기지 않는다. 어렸을 때부터 오빠들과 거리 축구를 하며 축구팬이 되었는데, 이제는 가레스 베일 대신 모델로 선정되다니 믿을 수 없다”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 가레스 같은 왼발을 가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나는 현재 어머니가 운영 중인 빵집에서 일손을 거들며 지역 축구팀 CD 마게리트(CD Magerit)에서 활동 중이다.

닛산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가레스 베일은 “이번 광고 모델 선정은 일반 사람들이 접하기 어려운 기회와 경험, 여정을 선사하는 아주 참신한 아이디어다. 안나가 잘 해낼 수 있으리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광고 촬영 기간 동안 안나는 세르히오에게 몇 가지 축구 팁을 전수 받기도 했다. 그녀는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우리는 곧 스페인어로 대화를 시작하며 서로의 삶에 대해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세르히오는 최고였다”고 말했다.

장-피에르 디에르나즈(Jean-Pierre Diernaz) 닛산 유럽 마케팅 부사장은 “닛산은 UEFA 챔피언스 리그 후원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열정 넘치는 축구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닛산은 축구 팬들에게 지구 상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토너먼트를 선보이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안나의 광고모델 발탁은 이를 실현해내는 단적인 예에 불과하다. 안나에게 일생일대의 추억이 될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안나와 세르히오 아구에로 선수가 출연하는 광고는 봄부터 방송된다. 안나의 광고 촬영의 여정이 담긴 영상은 https://youtu.be/kRe74m-PwE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신지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