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 진행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 진행

시트로엥 C4 칵투스 (1)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Créative Technologie) 시트로엥 (CITROËN /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시트로엥의 인기 도심형 SUV 모델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원데이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C4 칵투스 원데이 시승 이벤트’는 일반 시승 이벤트와는 달리 소비자들에게 C4 칵투스 모델을 1박 2일간 제공해 C4 칵투스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감성, 뛰어난 효율을 보다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원데이 시승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시트로엥 온라인 페이지에 하면 된다. 신청자들 가운데 각 전시장별로 개별 추첨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선정하게 되며, 선정된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차량에 대한 설명과 이용 안내 등을 전달 받은 뒤 1박 2일 동안 C4 칵투스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C4 칵투스 시승 이벤트에 참가하고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어범프 패키지’를 증정한다. 에어범프 패키지는 프론트 도어와 리어 도어 에어범프로 구성되어 있다. 에어범프(Airbump®)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TPU(Thermoplastic Poly Urethane) 소재로 만들어진 에어캡슐이 도심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 및 다양한 외부 충격을 흡수해 차량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이다.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물론 차체 보호 기능 효과까지 있는 에어범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과 이로 인해 가능해진 대시보드의 대용량 수납공간,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시트, 간편한 버튼식 기어장치인 이지 푸시(Easy Push), 17.5km/ℓ의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모델이다. C4 칵투스는 샤인(Shine), 필(Feel), 라이브(Live) 세가지 트림으로 판매 중이며, 가격은 각각 2,890만원, 2,690만원, 2,490만원이다.(VAT 포함)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