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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 출시

사진3-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 메르세데스-AMG C 63 DTM 레이싱 쿠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강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파워를 지닌 고성능 쿠페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The New Mercedes-AMG C 63 S Coupé)의 한정판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1(The New Mercedes-AMG C 63 S Coupé Edition 1)을 공식 출시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Coupé(The New Mercedes-AMG C 63 Coupé)는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였으며 전 세대 모델 대비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의 기술과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더욱 진보한 모델이다.

국내에는 메르세데스-AMG C 63 DTM(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 자동차 경주 대회) 레이싱 카의 모터스포츠 정신을 계승하여 특별함을 극대화한 한정판(총 20대)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을 먼저 출시 하고, 연내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쿠페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뛰어난 성능을 그려내는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쿠페의 개성있는 외관 디자인은 도어와 루프, 트렁크 부분을 제외하고 메르세데스-벤츠 모델과 뚜렷이 구별되는 특유의 디자인 요소를 지니고 있다.

60mm 길어진 알루미늄 보닛은 두 개의 독특한 파워돔으로 꾸며져 근육질의 외관을 더욱 강조해준다. AMG 로고가 새겨진 두 개의 날로 이루어진 라디에이터 그릴은 시각적으로 차량의 중심을 더욱 낮아 보이게 하며 쿠페의 스포티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쿠페 대비 더 넓은(앞 32mm, 뒤 33mm 증가) AMG 휠 아치는 차량이 도로에 최대한 밀착하여 주행할 수 있도록 하며, 사이드 라인 또한 차체의 바깥 라인과 맞아 떨어지는 큰 휠과 특별한 사이드 스커트로 기존 C-클래스의 쿠페와 차별화되는 독특한 모습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은 메르세데스-AMG C 63 DTM 레이싱 카에서 영감을 얻은 더욱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극대화했다.

사진1-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

4.0리터 V8 가솔린 바이터보 엔진의 동급 최고의 파워풀한 성능과 최첨단 기술이 제공하는 주행 안정성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에는 메르세데스-AMG 아팔터바흐 공장에서 1인 1엔진(one man – one engine) 철학에 따라 제작된 신형 4.0 리터 V8 가솔린 바이터보(biturbo)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 출력 510마력(5,500-6,250rpm), 최대 토크 71.4 kg.m(1,750-4,500rpm), 가속력(0->100km/h) 3.9초, 최고 속도 290km/h의 동급 최고 수준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동시에 이전 모델 대비 30% 이상 개선된 연비 효율성으로 퍼포먼스와 효율에 대한 메르세데스-AMG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또한 AMG SPEEDSHIFT 멀티클러치 7단 스포츠 변속기와  ‘컴포트(Comfort)‘, ‘스포츠(Sport)’, 스포츠 플러스(Sport+)’, ‘인디비주얼(Individual)’, ‘레이스(Race)’의 5가지 주행 모드를 지원하는 AMG 다이내믹 셀렉트(AMG DYNAMIC SELECT)의 조화로 운전자의 성향이나 주행 상황에 맞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식 AMG 리어 액슬 LSD(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 디퍼런셜 기어와는 반대로 낮은 차동성으로 좌우 타이어의 자유로운 회전을 제한하는 장치)이 기본 적용되어 더욱 정확하고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하여 모든 주행 상황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할 수 있도록 도우며 커브길에서나 고속 주행 중 차선 변경 시에도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다.

이 외에도AMG 하이 퍼포먼스 세라믹 브레이크가 기본 적용되어 레이스 트랙과 같은 주행 환경에 적합한 고도의 브레이크 성능을 제공한다. 세라믹 디스크는 무게가 기본 디스크 대비 30% 가볍기 때문에 차량의 운동성과 민첩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뛰어난 스티어링 반응속도와 서스펜션의 민감성, 그리고 더욱 강한 마찰력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미세하고 정밀한 브레이킹을 가능하게 한다.

사진2-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

최상의 혁신적인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Driving Assistance Package Plus)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하여 안전한 주행을 도우며,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LED Intelligent Light System)과 어댑티브 상향등 어시스트 플러스(Adaptive Highbeam Assist Plus)가 기본 적용되어 운전자뿐만 아니라 상대 차량에게도 편안함과 안전함을 제공한다. 운전자에게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상의 시야를 확보해주기 위해 날씨, 빛의 강도, 주행 환경에 따라 길을 비추어준다.

이 외에 레이스 타이머와 상단기어 정보도 표시해주는 메르세데스-AMG 전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최고급 사운드 시스템인 부메스터® (Burmester®)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배기음 조절이 가능하게 하는 AMG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 등이 기본 적용되어 스포티한 감성을 증폭시키는 한편 주행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준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의 가격은 1억 3,700만 원이다(VAT 포함).

4.0리터 V8 가솔린 바이터보 엔진의 동급 최고의 파워풀한 성능과 최첨단 기술이 제공하는 주행 안정성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에는 메르세데스-AMG 아팔터바흐 공장에서 1 1엔진(one man – one engine) 철학에 따라 제작된 신형 4.0 리터 V8 가솔린 바이터보(biturbo) 엔진이 탑재되어 최고 출력 510마력(5,500-6,250rpm), 최대 토크 71.4 kg.m(1,750-4,500rpm), 가속력(0->100km/h) 3.9최고 속도 290km/h 동급 최고 수준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동시에 이전 모델 대비 30% 이상 개선된 연비 효율성으로 퍼포먼스와 효율에 대한 메르세데스-AMG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또한 AMG SPEEDSHIFT 멀티클러치 7 스포츠 변속기와  컴포트(Comfort)‘, ‘스포츠(Sport)’, 스포츠 플러스(Sport+)’, ‘인디비주얼(Individual)’, ‘레이스(Race)’ 5가지 주행 모드를 지원하는 AMG 다이내믹 셀렉트(AMG DYNAMIC SELECT) 조화로 운전자의 성향이나 주행 상황에 맞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전자식 AMG 리어 액슬 LSD(리미티드 슬립 디퍼런셜디퍼런셜 기어와는 반대로 낮은 차동성으로 좌우 타이어의 자유로운 회전을 제한하는 장치) 기본 적용되어 더욱 정확하고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하여 모든 주행 상황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있도록 도우며 커브길에서나 고속 주행  차선 변경 시에도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다.

 

 외에도AMG 하이 퍼포먼스 세라믹 브레이크가 기본 적용되어 레이스 트랙과 같은 주행 환경에 적합한 고도의 브레이크 성능을 제공한다세라믹 디스크는무게가 기본 디스크 대비 30% 가볍기 때문에 차량의 운동성과 민첩성을 향상시킨다또한 뛰어난 스티어링 반응속도와 서스펜션의 민감성그리고 더욱 강한마찰력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미세하고 정밀한 브레이킹을 가능하게 한다.

 

 

최상의 혁신적인 안전 기술  편의사양

 

  메르세데스-AMG C 63 S 쿠페 에디션 1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Driving Assistance Package Plus) 기본 사양으로 제공하여 안전한 주행을 도우며,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LED Intelligent Light System) 어댑티브 상향등 어시스트플러스(Adaptive Highbeam Assist Plus) 기본 적용되어 운전자뿐만 아니라 상대 차량에게도 편안함과 안전함을 제공한다운전자에게는 어떠한 환경에서도최상의 시야를 확보해주기 위해 날씨빛의 강도주행 환경에 따라 길을 비추어준다.

 

 외에 레이스 타이머와 상단기어 정보도 표시해주는 메르세데스-AMG 전용 헤드업 디스플레이최고급 사운드 시스템인 부메스터® (Burmester®)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배기음 조절이 가능하게 하는 AMG 퍼포먼스 배기 시스템 등이 기본 적용되어 스포티한 감성을 증폭시키는 한편 주행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준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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