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피아트 500X, 60개월 무이자 할부 특별 프로모션 실시

피아트 500X, 60개월 무이자 할부 특별 프로모션 실시

[사진] 피아트 500X 60개월 무이자 프로모션 (1)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 대표 파블로 로쏘)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9월을 맞아 이탈리안 감성의 소형 SUV 피아트 500X 모델에 대해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으로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할부라는 최고의 조건으로 피아트 500X를 소유할 수 있다. 선납금 20%를 납부하면 이자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피아트 500X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최소 월 18만원대에 피아트 500X를 경험할 수 있는 36개월 무이자 유예 할부 프로그램(선납금 20%)도 제공하여 고객에게 보다 다양하게 구매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추가로, 9월 한달간 500X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블랙 박스 및 하이패스 단말기 무상 장착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피아트 500X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문의 및 시승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카카오톡 알차장 1대1 채팅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피아트 브랜드 홈페이지(www.fiat.co.kr)나 구매상담센터(080-365-0500), 가까운 피아트 전시장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피아트 500X는 이탈리아의 감성 디자인과 첨단 스마트 드라이빙 시스템이 조화를 이룬 소형 SUV 모델이다. 아름다운 외관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 정확한 핸들링,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에게 선사하는 편안한 승차감, 탁월한 실용성, 첨단 안전/편의 사양을 모두 갖추고 있다.

FCA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9월 추석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60개월 무이자 할부라는 최고의 구매 기회를 마련했다”며, “부담 없는 구매 조건으로 피아트 500X와 함께 기분 좋은 가을 드라이빙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