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Theme / 푸조, 시트로엥 작년보다 올해 2배 더 많이 판다

푸조, 시트로엥 작년보다 올해 2배 더 많이 판다

New 푸조 2008

푸조의 국내 판매량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푸조와 시트로엥을 수입 판매하는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지난 2일 성수동 본사에서 열린 기자들과의 모임에서 올해 판매 실적 및 전망과 2016년 사업 계획을 밝혔다.

서두에서 올해 현재까지 판매 실적을 언급하며, 지난해 한불모터스의 총 판매량이 3,738대였는데, 올해는 7월에 이미 3천대를 돌파했고, 9월까지의 판매량은 지난 해 동기대비 106% 성장한 5,307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추세로 판매가 이어진다면 올해는 지난해보다 2배 가까이 늘어난 판매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폭스바겐의 디젤게이트에도 불구하고 효율성이 뛰어난 푸조, 시트로엥의 디젤 모델, 특히 푸조 2008의 판매는 지속적으로 최고 수준을 유지하면서 이와 같은 전망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시트로엥 C4 칵투스

2016년 신차 출시 계획에서는 지난 서울 모터쇼에서 큰 관심을 모았던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내년 2분기 경에 출시할 계획이다. 계획대로 출시가 된다면 유럽 이외 지역에서 처음으로 판매되는 C4 칵투스가 되는 것이다. 더불어 올 로드 그랜드투어러 모델인 푸조 508RHX도 2016년 초에 출시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지난 8월 제주에 진출해 현재 400여 대의 렌터카를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중문 지역에 오픈 준비가 한창이며, 박물관 건립도 추진 중이다. 푸조 / 시트로엥 / DS 브랜드를 아우른 박물관에는 브랜드 역사에서 상징성을 가진 역사적인 모델 50여 대를 전시할 계획을 갖고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