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롯데렌터카,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 제안

롯데렌터카,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 제안

롯데렌탈_나의자동차생활백서(표지판형)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를 보유하고 있는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은 고객의 더 나은 자동차 생활을 돕기 위한 ‘나의 자동차 생활백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의 이번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 캠페인은 고객들이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동차 생활을 설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롯데렌터카는 전국 170여 개 영업망과 12만대가 넘는 다양한 국내외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명실공히 국내 1위, 아시아 2위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렌터카 브랜드이다. 고객의 차량 필요에 따라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및 카셰어링(그린카),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 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는 렌터카 업계 내에 롯데렌터카가 유일하다.

‘나의 자동차 생활백서’에서 소개하는 롯데렌터카의 서비스는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3가지 카테고리로 고객의 필요에 따라 쉽게 선택 가능하도록 구분하여 제시하고 있다. 자동차를 빌릴 때는 이용기간에 따라 최소 30분부터 1일 단위까지 사용이 적합한 카셰어링 서비스(그린카), 1일에서 1개월 미만으로 사용하는 단기 렌터카, 1개월 이상 필요하다면 월간 렌터카, 결혼식이나 골프 라운딩 등 특별한 날에 이용할 수 있는 기사포함 렌터카 서비스가 있다. 자동차를 살 때에는 차량관리와 초기비용 부담 없이 탈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렌터카 전용 ‘허, 호, 하’ 번호판을 원하지 않는 고객에겐 신차 오토리스가 적합하다. 보다 경제적이면서도 품질이 보장되는 중고차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중고차를 미리 타보고 선택할 수 있는 중고차 장기렌터카와 중고차 오토리스도 있다. 마지막으로 자동차를 팔 때에는 내 차 팔기 서비스로 전문가 감정 및 만족스러운 판매가격 보장이 가능하다. 이처럼 롯데렌터카에서 고객에게 맞는 자동차 생활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모든 자동차 생활 서비스의 정보를 담은 동영상 및 인포그래픽 콘텐츠를 캠페인 시작에 맞춰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한다. 고객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동영상 내레이션은 개그 듀오 컬투(정찬우∙김태균)가 맡았다. 이와 함께 SNS 채널 중심으로 고객이 실제 자신의 자동차 생활에 대입하여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해 고객의 편리한 자동차 생활을 도울 예정이다.

롯데렌터카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 영상을 확인 한 후 퀴즈를 맞추면 렌터카 무료이용권 및 마이보틀, 아메리카노 기프티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의 모든 자동차 생활 서비스는 고객센터(1588-1230) 및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IMC팀장 최근영 부장은 “고객이 필요한 자동차 생활을 가장 쉽고 빠르게 알아보고 이용할 수 있도록 각각의 서비스를 한데 엮은 자동차 생활 백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국내 유일하게 자동차 생활의 Full Line Up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로 더 확고하게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