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푸조, 포항 전시장 개장으로 전국판매망 강화

푸조, 포항 전시장 개장으로 전국판매망 강화

New 푸조 2008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경북 주요 도시인 포항에 새롭게 포항전시장을 오픈하며 판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포항을 중심으로 하는 경북 지역은 최근 수입 자동차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지역으로, 부산, 대구를 이어 서울 이남 지역의 떠오르고 있는 수입차 시장의 요충지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F2모터스(대표 김진국)는 증가하고 있는 해당 지역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푸조의 판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포항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

푸조 포항전시장은 지상 1층, 총 면적 약 198m2 규모로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방문 고객은 언제든지 푸조 대표 모델 시승 및 상담이 가능하다. 포항 전시장은 포항 내 수입 자동차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는 중앙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주 지역과 20여분 거리라는 지리적 이점으로 경북 인근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게 됐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지난 6일부터 푸조 대표 인기 모델 New 푸조 2008의 다양한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포항 전시장은 금주 20일(금)~22일(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2008 에코백을 비롯한 푸조 로고가 새겨진 양말, 우산, 열쇠고리, 모자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단, 기념품은 전시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푸조는 포항 전시장 오픈으로 강남, 대치, 부산, 울산 등 전국에 21개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