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그린카, 주차장 앱 파킹박과 전략적 제휴로 주차 편의성 확대

그린카, 주차장 앱 파킹박과 전략적 제휴로 주차 편의성 확대

20150227_그린카_주차장 어플 카핑박과의 제휴_보도사진

도심 속 교통혼잡과 심각한 주차난으로 골머리를 앓던 운전자들에게 차량이용에서 주차문제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 서울시 나눔카 사업자, 인천시 카셰어링 공식사업자이자 대한민국 No.1 카셰어링 서비스인 그린카(www.greencar.co.kr)는 와이즈모바일의 최저가 주차장 소개 앱 ‘파킹박(ParkingPark)’과 제휴를 맺고 보다 편리한 카셰어링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그린카 이용자들은 파킹박 앱에서 전국 1,050개의 그린존과 파킹박이 보유한 전국 약 20,000개의 무료·공영주차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파킹박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합리적인 주차장 정보를 얻을 뿐만 아니라 그린카 예약 및 파킹박에서 제공하는 검색 메뉴와 내비게이션 연동 서비스를 활용한 편리한 그린존 찾기가 가능하다.

그린카는 이번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파킹박이 추천하는 카셰어링 그린카!’ 이벤트를 다음달 24일까지 진행한다. 파킹박 앱의 팝업,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그린카 신규회원 가입 시 3시간 시승쿠폰과 1만 포인트가 100% 일괄 적립된다. 3시간 시승쿠폰의 경우 4월 30일까지 수입차량을 포함한 전 차종 대여 시 사용 가능하다.

한편 파킹박은 무료 및 공영 주차장 정보 제공 및 스마트폰 주차비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이다. 주차장을 찾아 헤매는 시간은 물론 아까운 주차 비용 지출까지 줄여준다. 또한 주차시간 만료 알람 기능으로 이용자들이 주차 시간을 계속 체크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덜어준다.

그린카 마케팅본부 황태선 이사는 “주차장을 찾느라 고생하는 그린카 이용자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서 이와 같은 제휴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그린카 이용자들이 차량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개발하겠다”라고 전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