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렉서스, ‘고객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렉서스, ‘고객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렉서스 브랜드는 12월1일부터 20일까지 3주간 전국 렉서스 서비스 센터에서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 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는 모든 렉서스 고객을 대상으로 7가지 유상 서비스에 대한 10% 할인(공임+부품)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항목은 12V 배터리, 와이퍼 러버,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다. 이밖에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환과 정기점검 3회권을 패키지화한 렉서스 PSP(Premier Service Package) 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렉서스는 지난 11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쉽(Lexus Premium Membership)’ 의 일환으로 멤버쉽 회원 고객이 전국 렉서스 서비스 센터를 통해 타이어를 구매한 경우, 1년간 기존 타이어를 무상으로 보관해 주는 ‘타이어 보관 서비스’를 12월 1일부터 시작한다.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쉽(Lexus Premium Membership)’는 신차 출고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중고차 고객 등 全 렉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관리에서 라이프스타일에 이르기 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토탈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이번 ‘고객감사 동계 서비스 캠페인’ 및 ‘렉서스 프리미엄 멤버쉽’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