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마힌드라&마힌드라, 신형 트랙터 출시로 과학적 농업 발전 선도

마힌드라&마힌드라, 신형 트랙터 출시로 과학적 농업 발전 선도

아르준 노보-1 (Arjun Novo)

미화 165억 달러 규모의 마힌드라 그룹의 인도 선두 농기계 부문인 마힌드라 & 마힌드라 (Mahindra & Mahindra, 이하 M&M)는 오늘, 신형 트랙터 아르준 노보 (Arjun Nov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르준 노보는 M&M이 독자 개발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57마력과 52마력의 두 가지 모델로 출시 되었으며 동급 제품 군에서는 선보인적 없는 최첨단 기능 탑재와 더불어 눈에 띄는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졌다. 신형 트랙터의 가격은 최고급 사양 모델을 기준으로 한화 약 천2백40만원 선이다.

인도에서 생산되는 앞선 기술의 트랙터들 중 하나인 아르준 노보는 인도 첸나이 (Chennai)에 위치한 M&M의 국제적 수준의 R&D 센터인 MRV (Mahindra Research Valley)에서 독자적으로 개발되었으며, 이는 마힌드라 농기계 부문의 경영 비전인 농업의 기술적 발전 도모와 부합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아르준 노보는 앞선 기술, 편안함, 인체공학적 요소를 모두 충족시키는 한편 농업활동의 효율성, 생산품의 질적 향상을 비롯해 농업 기술의 발전을 선도하는 획기적인 농기계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있어 파완 고엔카 (Dr. Pawan Goenka) M&M 이사회 최고임원 및 자동차∙농기구 부문 사장은 “마힌드라 그룹은 현재 트랙터 판매량에 있어 세계 최고 수준이며,. 이번 신제품 출시는 혁신적인 기술을 새로운 벤치마크로 내세웠고, 이로써 마힌드라를 다시 한번 업계 선두에 설 수 있게 했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기반으로 하는 폭 넓게 생각하라 (Alternative Thinking)는 마힌드라의 경영 비전인 Rise와 부합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제품의 카테고리를 새롭게 정의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라고 말했다.

M&M 의 농기계 및 이륜차 부문 사장인 라제쉬 제주리카 (Rajesh Jejurikar)는 “신제품 아르준 노보는 농작물 재배에 있어 생산성 및 번영의 효과를 극대화 하고 이로써 농업 종사자들의 삶의 질의 개선을 위한 디자인을 택했다. 이번 신제품은 2200kg의 적재능력을 비롯한 동급 트랙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었고 연비효율성, 400시간의 최장 서비스 기간 및 합리적인 가격과 가치 효용성을 갖추고 있다.” 라고 덧붙였다.

신제품 아르준 노보는 고마력의 기능을 갖춘 첫 번째 고 사양 트랙터로써 인도 전역의 100명이 넘는 농업 종사자의 경험에서 비롯된 통찰력과 리서치를 통해서 개발되었다. 또한 아르준 노보는 총 73개의 제품을 통해서 인도 전역의 8개 주에서 40개의 경우의 수를 바탕으로 누적 테스트 7만시간 동안 파종 실험을 진행했다. 기존의 업계의 성능 테스트와 비교해서 폭넓은 경우의 수를 바탕으로 철저하고 정확성을 토대로 진행했으며 또한 그 결과를 토대로 차세대 농업 종사자의 앞서가는 니즈의 충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