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스타필드 수원에 로터스 팝업스토어 오픈

스타필드 수원에 로터스 팝업스토어 오픈

1. 현장 추가사진_로터스자동차코리아 핫플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한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최근 새롭게 개장한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21일 오는 27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로터스의 미래를 상징하는 순수전기 하이퍼 SUV, 엘레트라(Eletre)와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미드십 스포츠카인 에미라(Emira)가 전시된다. 엘레트라는 듀얼 모터 사륜구동 시스템을 갖춘 고성능 SUV로, 로터스의 전동화 전환을 상징하는 모델이다. 반면, 에미라는 로터스의 전통적인 ‘최상의 핸들링’을 계승한 2도어 경량 스포츠카다. V6 3.5L 가솔린 슈퍼차저 엔진을 탑재했다.

스타필드 수원은 연면적 33만 1,000㎡에 달하는 대규모 복합 쇼핑몰로, 다양한 체험 시설과 F&B 공간, 영화관, 별마당 도서관 등을 갖추고 있어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이런 인기 장소에서 열려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방문객들은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로터스 토미카, 카페 노티드 바우처, 그립톡 및 스티커/로고 풍선 세트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 관계자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로터스의 신모델을 선보이게 되어 기대된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 방문을 통해 로터스의 혁신적인 모델들을 경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해 5월 로터스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로터스자동차코리아를 설립하며 국내에서 로터스 공식 수입사로 활동하고 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자동차 유통판매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종합 모빌리티 사업을 이끌고 있으며,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 브랜드 ’702′를 런칭한 바 있다.

이번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팝업 스토어는 경기 남부 지역에서의 새로운 고객 거점 확보와 로터스의 혁신적인 모델들을 국내 시장에 소개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 현장 추가사진_로터스자동차코리아 핫플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한다! 3. 현장 추가사진_로터스자동차코리아 핫플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한다! 4. 현장 추가사진_로터스자동차코리아 핫플 스타필드 수원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한다!

About 김동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