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 Model / 푸조 ‘308 스포티움(Sportium)’ 출시

푸조 ‘308 스포티움(Sportium)’ 출시

푸조 308 스포티움 (1)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푸조 308 스포티움(Sportium)’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308 스포티움’은 해치백 명가로 불리는 푸조의 대표 모델인 308을 더욱 스포티하게 업그레이드한 모델로, 국내 300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푸조 308은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에 우아한 디자인, 뛰어난 연비 및 친환경성, 효율적인 실내 공간 등을 고루 갖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308 스포티움’은 기존 308에 스포티한 감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옵션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네비게이션을 추가로 탑재하여 차량의 가치를 높였으며, 기존 308과 같은 가격인 3,240만원(VAT 포함)으로 출시해 소비자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극대화했다.

‘308 스포티움’의 스포티한 매력이 가장 크게 느껴지는 부분은 인테리어다. 시트와 스티어링 휠에는 레드 컬러 스티칭을, 그리고 페달과 도어 실(sill)에 알루미늄을 더해 역동적인 터치를 보강했다. 시트는 스포츠 레더 시트로, 편안한 드라이빙과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오디오는 기존 시스템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JVC 오디오 데크를 탑재해 더욱 즐거운 주행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차량의 프런트 그릴에는 크롬을 더하고, 차량의 사이드에는 ‘스포티움’ 배지를 더했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달 동안 ‘308 스포티움’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 5천km 지정 소모품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KT 캐피탈을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8% 할인 혜택과 ‘신차 교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KT 캐피탈을 통한 ‘308 스포티움’의 구매 가격은 29,808,000원(VAT 포함)이고, ‘신차 교환 프로그램’은 차량 구입 1년 내 차량 구매 가격의 약 30% 이상의 수리비가 발생하는 사고 시에 신차로 교환해준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입한 ‘308 스포티움’의 조건이 신차교환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하면 수리나 보상 대신 동일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 동근태 상무는 “업그레이드 된 옵션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드리는 혜택은 실제 600만원 이상의 할인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리미티드 에디션 ‘308 스포티움’ 출시를 통해 푸조 라인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308의 인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