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폭스바겐코리아, 브랜드북 ‘바이브 온 더 로드’ 출간

폭스바겐코리아, 브랜드북 ‘바이브 온 더 로드’ 출간

이미지_폭스바겐코리아 미니북 Vibe on the Road 출간

폭스바겐코리아가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그리고 iD.4의 오너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북 ‘바이브 온 더 로드(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고 23일 밝혔다.

실제 오너들을 대상으로 인터뷰, 일상을 담은 화보들을 담았다.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면서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구안과 함께하는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해 티구안 전용 SNS 채널을 운영 중인 가장, 티구안을 올드카로 만드는 꿈을 가지고 있는 리얼 티구안 팬, 삼둥이 자녀와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공간의 여유가 있는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선택한 가족, 2세대 투아렉의 안전성에 반해 다시 한번 선택한 폭스바겐 로열 오너, ID.4가 출시되자마자 구매한 전기차 얼리어댑터 등 실 오너들의 진솔한 이야기들이 소개된다.

폭스바겐 오너들의 특별한 스토리는 협업을 함께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북은 마리끌레르 11월호 별책으로 발간되며 국내 대형 서점 및 인터넷 대형 서점, 그리고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About 김동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