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사 고진모터스가 11일 스타필드 안성에 시티몰 컨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김해 롯데, 스타필드 하남에 이어 세 번째 컨셉트 전시장이다.
아우디코리아와 고진모터스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스타필드 안성 내 총 연면적 376.85m² 규모의 공간을 확보하고 총 4대의 차종을 전시한다. 특히, 전시장을 1층에 마련해 고객의 이목을 더욱 끌 수 있을 전망이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트 스토어는 서울 고객은 물론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도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며 시티몰 컨셉트에 맞게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은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하는 DRM(Digital Retail Module) 시스템을 이용해 ‘나만의 아우디’ 차량을 만들어볼 수도 있다. 전시장 입구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이 설치돼 있어 아우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껴볼 수도 있다.
고진모터스는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차량 상담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9월 한 달간 전 차종 출고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지난 3월 김해 신세계 백화점에 첫 번째 아우디 컨셉트 스토어를 시작해 8월 스타필드 하남, 그리고 안성 컨셉트 스토어까지 문을 열게 됐다”며 “올해 새롭게 도입한 시티몰 컨셉트 전시장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