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 DS 오토모빌, ‘시트로엥 SM’ 50주년 기념 모델’ 이미지 공개

DS 오토모빌, ‘시트로엥 SM’ 50주년 기념 모델’ 이미지 공개

sm00

시트로엥(Citroen)의 가장 유명하고 세련된 자동차 중 하나인 SM은 올해 50주년을 맞이했다. 시트로엥 SM은 1970년 3월 10일에 첫 출시되었으며 수공압식 서스펜션, 최고 출력 160마력의 마세라티 V6 엔진, 터닝 헤드라이트, 미래형 디자인 등이 특징이었다.

SM-RS-02-2

PS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DS 오토모빌은 디자이너들에게 현대식 럭셔리 쿠페 버전을 디자인하게 했고, 총 6개의 디자인이 만들어졌다. 공개된 디자인은 기존 SM의 기본 루프 라인을 사용하지만, 더 단단하고 운동성이 강한 금속판을 추가했다. 차체는 거대한 휠과 타이어를 감싼다. 주황색 차량 뒷바퀴에는 독특함이 더해져있다.

geoffrey_rossillion1

갈색 디자인은 더욱 진화한 전면부와 조명을 가지고 있으며, 외관 색상은 기존 색상 중 하나를 명확하게 나타냈다.

ES-_-TgWsAMV8Js

DS 오토모빌은 SM 디자인을 공개함에 따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설문조사를 게시할 예정이다. 투표가 모두 끝나면, 최종 4개의 디자인이 게시된다.

ES-_6-fXgAIE0pC

이후 최종 승자는 소셜 미디어 공유 수에 따라 결정된다. DS 오토모빌은 추첨을 통해 최종적으로 선정된 디자인 인쇄물을 서명과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