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르노삼성, ‘SM5, SM7 자신만만 프로젝트’ 가동

르노삼성, ‘SM5, SM7 자신만만 프로젝트’ 가동

르노삼성 SM5,7 자신만만 프로젝트르노삼성자동차는 10월 중 SM5, SM7을 구입한 고객이 한 달 내에 반납 신청 시 차량 가격을 전액 환불해주는 ‘SM5/7 자신만만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SM5/7 자신만만 프로젝트’는 10월 한달 간 SM5, SM7 신차를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파격적인 차량 환불 프로모션이다. 한 달간 사용해 보고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주행거리가 2천 km를 넘지 않고 무사고라면 환불 요청 시 해당 차량 구입 시 지급한 비용 전액(등록 제반 비용 제외)을 돌려 받을 수 있다.

‘SM5/7 자신만만 프로젝트’는 지난 7월, 업계 최초 차량 교체 프로모션인 ‘SM3 333프로젝트’에 이은 두 번째 파격 프로모션으로써 또 한 번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돌려 받는다는 컨셉트에 한 달간 제품을 사용해본 후 환불이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초기 품질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의 관심을 충분히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연이은 파격 프로 모션을 통해 내부로는 직원들의 자신감을 회복하고, 외부로는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기업 이미지를 다시금 정립함으로써 회복하고 있는 내수 시장에서의 판매를 더욱 늘려간다는 전략이다.

실제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통한 효과는 고객의 기업신뢰도 및 제품만족도 부문 향상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SM3 333프로젝트’ 이후 SM3 판매량이 급증하였으며, 지난 9월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실시한 ‘2013년도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 조사’에서 르노삼성자동차가 ‘제품만족도’ 항목 1위를 달성하며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한마디로 르노삼성자동차는 ‘경험해보면 만족할 수 밖에 없는 차’라는 것이 대내외적으로 증명된 것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박동훈 부사장은 “‘SM5/7 자신만만 프로젝트’는 한번 경험한 고객은 분명 만족하실 것이라는 르노삼성만의 자신감에서 시작 되었다” 며, “이번 기회를 통해 구입을 망설이던 보다 많은 고객이 확신을 가지고 우리 제품을 선택하시게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중에 SM5 또는 SM7을 구입하는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반납을 원할 경우 출고 시점에서 25일 ~ 30일 사이에 차량을 구입한 영업점으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http://www.renaultsamsungm.com) 또는 가까운 영업지점에 문의 하면 된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