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만트럭버스코리아, 4월 행사 성료

만트럭버스코리아, 4월 행사 성료

[참고사진] 만트럭버스코리아 4월 행사 모델

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AG)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4월 한달 간 전국에서 치러진 로드쇼 및 시승행사, ‘2019 만트럭버스코리아 특장 업체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4월 1일부터 전국 18개 거점을 순회하며 만의 주력 트럭 모델들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로드쇼를 진행했다. 로드쇼에는 500여명의 고객이 참석, 전시 차량 관람 뿐 아니라 현장에 배치된 전문 인력과 차량 상담도 진행했다.

[참고사진] 만트럭버스코리아 4월 행사 현장(1)

이와 함께 4월 6일 천안 상록리조트, 7일 인천 네스트호텔, 20일 담양 리조트, 21일 경주 성호리조트에서 각각 개최된 시승행사에도 500여명이 몰리며 만트럭버스의 모델에 큰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참석한 고객들은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최신 트럭 모델 10종을 시승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전문 인력들과 1대 1 상담 및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드쇼와 시승행사에는MAN TGX 640마력 플래그십 트랙터, MAN TGX 500마력 이피션트라인3 트랙터, MAN TGS 500 마력 싱글리덕션 덤프트럭, MAN TGM 320마력 최장축 중형트럭, MAN TGL 190 마력 중소형트럭 등 10종의 최신 모델들이 투입됐다.

[참고사진] 만트럭버스코리아 4월 행사 현장(3)

특장차 제작사와 함께한 ‘2019 만트럭버스코리아 특장 업체 세미나’ 역시 100여명의 특장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며 만트럭버스코리아와 협력을 공고히 다졌다. 이 세미나에서 만트럭버스 코리아는 고객 맞춤형 특장차 제공을 위한 협력 강화를 약속하고, ‘특장 포털 사이트’를 공개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를 통해 앞으로 더 높은 품질의 특장차 제작을 용이하도록 할 방침이다.

이번 4월 한달 간 행사에는 막스 버거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 기술 전문가 및 서비스 엔지니어 등이 함께 참여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 현장 고객들의 질문에 즉각 응답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으며, 제품과 서비스의 질을 높여 더욱 신뢰할만한 상용차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할 계획이다.

[참고사진] 만트럭버스코리아 4월 행사 현장(2)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시승행사에 참석해 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 전국 시승회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는 기회로 활용할 것”이라며 “현장에서 청취한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서비스 질 개선 등 고객들이 아무런 불편함 없이 운전과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