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Preview /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제냐 리미티드 에디션’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제냐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마세라티 올 뉴 콰트로포르테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하이퍼포먼스 럭셔리 카 브랜드 마세라티와 명품 남성복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agildo Zegna)가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그 첫 번째 작업으로 마세라티와 제냐는 2014년 마세라티 창립 100주년을 기념한 ‘올 뉴 콰트로포르테 제냐 리미티드 에디션’(이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전 세계 럭셔리 시장에서 남성복 패션을 대표하는 제냐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콜라보레이션 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새로운 색상과 재질로 특별 주문 제작된다. 특히,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직물은 역사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트리베로에서 생산되는 라니피시오 제냐(Lanificio Zegna)의 최고급 원단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마세라티는 새롭게 추가되는 제냐의 트림을 2015년까지 마세라티의 전 모델에 적용할 계획이며, 의상 주문제작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제냐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2016년까지 새로운 색상 및 트림과 함께 마세라티만의 맞춤형 솔루션(customized 서비스) 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마세라티 ‘올 뉴 콰트로포르테 제냐 리미티드 에디션’은 단 100대만 한정 생산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냐가 각 모델에 맞춰 특별히 제작한 유니크한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첫 모델은 올해 안에 국제 모터쇼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마세라티 공식수입사인 ㈜FMK 관계자는 “마세라티와 제냐의 파트너쉽은 두 브랜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이탈리아의 패션과 자동차 산업을 각각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며 “최근 자동차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 간의 콜라보레이션이 많아지고 있는데 앞으로는 이러한 콜라보레이션이 업계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세라티는 지난 2011년 패션 브랜드 펜디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차량 ‘그란카브리오 펜디(GranCabrio Fendi)’를 출시하여 주목받았고, 2012년에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와의 협업을 통해 ‘옥토 마세라티(Octo Maserati)를 국내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이탈리아의 장인정신과 세련된 감각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