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재규어 코리아, 서킷 주행 체험 이벤트 참가자 모집

재규어 코리아, 서킷 주행 체험 이벤트 참가자 모집

재규어 레이스 아카데미_F-TYPE

재규어 코리아는 재규어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서킷에서 체험하는 ‘2013 재규어 레이스 아카데미 라이브(2013 JAGUAR RACE ACADEMY LIVE)’를 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인제 스피디움에서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재규어의 국내 모든 라인업이 서킷에 총출동한다. 특히 내달 10월 국내에 출시하는 재규어 궁극의 고성능 R-S 라인업의 최신작인 XFR-S가 첫 선을 보인다. 이밖에 컨버터블 스포츠카 F-TYPE을 비롯해 고성능 스포츠카 XFR, XKR 등 재규어 레이싱 헤리티지를 간직한 스포츠카와 플래그십 세단 XJ, 스포츠 세단 XF 모델로 트랙을 주행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레이스 아카데미는 1박 2일의 일정으로 총 5회 실시된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아카데미를 통해 재규어 차량의 주행 매력을 체험하게 된다. 중독성 강한 스포츠 드라이빙 체험을 위해 서킷 드라이빙은 물론 짐카나, 전문 드라이버가 주행하는 차량에 동승해 궁극의 드라이빙을 체험하는 핫 랩(Hot Lap)으로 구성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재규어 레이스 아카데미 라이브의 공식 마이크로 사이트(www.jaguarkorea.co.kr/academy)를 통해 가능하다. 총 150여명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아카데미의 최종 참가자 선정은 추첨 후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30만원이며, 모든 프로그램 체험과 호텔 숙박권 및 식사가 제공되며 참가 기념품도 증정한다.

신청 기간 동안 재규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aguarKorea)에서는 해당 내용을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긴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재규어 골프백, 여권지갑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매혹적인 재규어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았다”며 “모든 참가자들이 서킷에서 빛나는 재규어의 드라이빙 능력과 즐거움을 체험하고 재규어의 진면목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사항은 재규어 레이스 아카데미 운영사무국(02-3441-6116/02-3441-611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