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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빠른 M6, G-파워 M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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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튜너 G-파워가 BMW M6를 위한 파워 업 패키지를 개발했다. M6는 이미 세계에서 가장 빠른 스포츠 쿠페 중 하나지만 G-파워는 독자 개발한 파워 업 킷을 적용해 출력을 700마력 이상으로 높였다. G-파워는 엔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점화와 연료 분사 타이밍, ECU도 세심하게 세팅했다. 엔진 이외의 부분도 M6를 위해 별도로 개발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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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파워는 4.4리터 V8 트윈 터보 엔진에 바이-트로닉 III V2로 불리는 파워 킷을 더했다. ASA의 수퍼차저는 다른 G-파워의 모델에서 성능이 입증된 유닛. 최고 출력은 710마력, 최대 토크는 90.6kg.m에 달한다. 이는 BMW M6보다 각각 150마력, 21.4kg.m이 상승한 것이다. 최고 출력은 6,000~7,000 rpm에서, 최대 토크는 4,800 rpm부터 시작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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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 시스템도 전부 티타늄으로 교체했다. 티타늄 배기 시스템을 적용하면서 12kg의 경량화 효과도 챙겼다. G-파워 M6의 배기 시스템에는 100mm 구경의 티타늄 또는 카본 머플러를 고를 수 있다. G-파워 M6의 0→200km/h 가속 시간은 10.8초에 불과하며, 최고 속도는 300km/h를 가볍게 넘어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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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로이 휠도 G-파워 독자 디자인의 21인치 허리케인이다. 21인치 허리케인 휠에는 초고성능 모델에만 탑재되는 미쉐린의 파일럿 수퍼 스포트 타이어가 매칭된다. 타이어의 앞뒤 사이즈는 각각 265/30ZR21, 305/25ZR/21로 편평비가 더욱 낮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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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체는 9단계로 댐핑을 조절할 수 있는 GM6-RS 코일오버 서스펜션과 세라믹 브레이크로 마무리 했다. 프런트 브레이크의 디스크 사이즈도 420mm로 키웠으며 6피스톤 캘리퍼가 강력한 제동력을 약속한다. 브레이크 패드에는 더 넓은 면적의 패드도 포함돼 있으며 50%의 경량화 효과도 있다. GM6-RS와 세라믹 브레이크, 티타늄 배기 시스템은 개별적인 세팅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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