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폭스바겐코리아, 안양 전시장 신규 오픈

폭스바겐코리아, 안양 전시장 신규 오픈

[폭스바겐] 안양 전시장 (1)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대표: 문경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안양전시장을 신규로 오픈하고 22일부터 영업을 개시한다.

이번 신규전시장 오픈은 최근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경기 서남부 지역 수요에 대응하고 더욱 밀착된 고객서비스를 전개하고자 하는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안양 지역은 과천, 의왕, 시흥, 안산, 군포 등의 수요까지 대응할 수 있는 핵심 상권으로, 향수 신규 고객을 창출하고 수도권 지역 내에 폭스바겐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있어 새로운 지역 거점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롭게 영업을 시작하는 안양 전시장은 총 309.72m2 규모의 전시공간을 통해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해치백의 대명사, 7세대 신형 골프 및 프리미엄 중형세단 파사트를 비롯해 총 7대의 주요 모델을 한 자리에 살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우토플라츠는 오는 10월 중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총 면적 825m2 규모의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를 해당 지역에 추가로 오픈해 차별화된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안양전시장을 통해 전국 22개 전시장과 23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하게 된 폭스바겐코리아는 연내에 4개의 전시장과 3개의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구축해 더욱 탄탄하고 신속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폭스바겐] 안양 전시장 (2)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