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슈프림코트, 카케어라인 신제품 ‘슈프림퀵’출시

슈프림코트, 카케어라인 신제품 ‘슈프림퀵’출시

KakaoTalk_20170426_095650802

친환경 자동차용품전문기업㈜SJCMC(대표이사:구자광)이본격적인 봄철을 맞아차량용프리미엄발수코팅제‘슈프림퀵’을출시했다.

슈프림은SJCMC의자동차외장전문관리를돕는프리미엄브랜드로차량관리를할수있는제품라인업으로는대표적인제품인‘슈프림코트’와‘슈프림원’에이어이번에‘슈프림퀵’이새롭게출시되어총3종으로구성되어있다.

KakaoTalk_20170426_095651905

이번에출시된‘슈프림퀵’은세차후차량표면관리가손쉬우며, 우수한광택, 발수성능에슬립감까지뛰어나다. ‘슈프림퀵’에들어간기술은반응형실런트로, 유-무기복합하이브리드기술을통해코팅막을장시간형성해준다.

특히, 나노입자가차량도장부위에침투해미세한기공을채워줌으로써난반사를방지하고우수한광택효과를짧은시간안에발휘하는제품으로,차량표면에빠르게흡수되어우수한작업성과빠른효과를볼수있는장점을가지고있다.‘슈프림퀵’하나로뛰어난발수성과고품격광택까지충족시킬수있다.

KakaoTalk_20170426_095651634

강력한코팅막을형성해차량피부를오랜기간동안깨끗하게유지할수있도록만들어주며, 시공후단순한물세차만으로도부드럽게닦여디테일러뿐만아니라남녀누구나쉽게사용할수는장점을갖고있다.

최근셀프세차트렌드에맞물려혼자서도손쉽게전문적인차량관리를돕는제품들이인기를끌고있는가운데, 내차의묵은때를벗겨내고산뜻하게봄나들이에적합한‘슈프림퀵’의판매가격은300ml기준17,900원(무료배송)으로스토어팜(www.storefarm.naver.com)과바보몰
(www.babomall.com) 에서절찬리판매중이다.

한편, SJCMC(www.sjcmc.kr)는친환경적 코팅기술을 기반으로 한 화학회사로섬유, 전자, 자동차 등 다양한 부분에서 친환경적 기술을 접목시키기 위해 연구하며,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기 위해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자동차용품전문기업이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