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KLPGA투어 국내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개최

KLPGA투어 국내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개최

20170322_KLPGA투어 국내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개최_사진자료2

2017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국내 개막전인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이 오는 4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 동안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은 2008년부터 롯데마트가 후원해 온 ‘롯데마트 여자오픈’을 승계해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이라는 새로운 명칭으로 대회를 개최한다.

2017년 KLPGA 투어는 국내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을 포함해 31개 대회, 총상금 약 209억 원의 규모로 치러진다.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는 총상금 6억 원(우승상금 1억 2천만 원)을 놓고 120명(KLPGA 소속 프로 및 초청 선수)의 국내 최정상 선수들이 불꽃 튀는 경쟁을 할 예정이다. 작년 국내 대회를 평정한 박성현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 진출하면서 생긴 여왕의 공백을 누가 이어 받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국내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올해의 판도를 가늠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디펜딩 챔피언 장수연을 비롯해 2017년 ‘SGF67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자 김해림과 이승현, 배선우, 김민선5 등 지난 시즌 상위 랭커들과 새롭게 투어에 참가하는 루키들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롯데 소속의 ‘천재 골퍼’ 김효주는 본 대회 출전을 확정 지었다. 지난 12월 ‘현대자동차 중국여자오픈’에서 우승한 김효주는 올해 LPGA 투어 첫 대회인 ‘퓨어실크 바하마 클래식’에서 공동 9위, ‘혼다 LPGA 타일랜드’을 공동 14위로 마치며 서서히 페이스를 끌어올리고 있다. LPGA에서 활약 중인 장하나 선수도 출전해 이번 대회에서 두 선수가 어떤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은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뿐 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골프팬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갤러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퍼팅 이벤트’와 함께 대회장에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차량을 직접 보고 상담할 수 있는 ‘신차장 프로모션 부스’가 운영된다. 대회 기간 중 직접 상담을 받는 갤러리에게는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렌터카를 이용해 대회장을 방문한 갤러리에게도 캐디톡, 렌터카 무료이용권, 골프우산, 골프공 등 푸짐한 경품을 즉석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18번홀에는 ‘신차장존’이 설치되며, 18번 홀 티 샷이 지름 12m의 원형 ‘신차장 존’에 안착할 경우 선수들에게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신차장존’은 승부를 가를 수 있는 18번 홀의 페어웨이 중앙 부분으로 경기 막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승부와 더불어 갤러리, 시청자 모두에게 두 배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차장’은 Asia No.1 롯데렌터카의 광고 캠페인에 등장하는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의인화한 캐릭터로 방송인 신동엽을 모델로 해 ‘차사장’ 임채무와 함께 세기의 대결을 벌이고 있다. ‘신차 장기렌터카’는 초기 비용부담, 세금, 정비, 사고처리 걱정 없이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우승자에게는 2018년 ‘LPGA 롯데 챔피언십’의 출전권이 주어지며, 주최사인 롯데렌터카는 출전권은 물론, 항공권, 숙박 등 경비 일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2017년 ‘LPGA 롯데 챔피언십’은 오는 4월 12일부터 나흘간 미국 하와이에 위치한 코올리나 골프 클럽에서 개최된다.

About 신지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