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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당신의 선택은?’ 롯데렌터카, ‘신차장’ 광고 캠페인 시즌2 론칭

20170313_2017 당신의 선택은 롯데렌터카 신차장 광고 캠페인 시즌2 론칭_사진자료1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는 작년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신차장’ 캐릭터로 의인화하여 큰 화제를 일으켰던 롯데렌터카 ‘신차장’ 캠페인에 이어, 2017년 소비자가 새 차를 뽑을 때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신차 장기렌터카를 제안하는 롯데렌터카 ‘신차장’ 광고 캠페인 시즌2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신차장’ 캠페인 시즌2는 목돈을 들여 차량을 구매하고 본인이 직접 차량을 관리하는 기존 방식의 ‘차사장’이라는 캐릭터와 새 차를 뽑을 수 있는 스마트한 방식을 제안하는 ‘신차장’ 캐릭터의 대결 구도로 이루어진다. 이러한 대결 구도를 통해 2017년 신차를 뽑는 방법으로 초기 비용부담, 세금, 정비, 사고처리 걱정 없는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신차장’ 캐릭터와 기존 차량 구매 방식을 대변하는 ‘차사장’ 캐릭터에는 각각 방송인 신동엽, 배우 임채무를 선정하여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고자 했다. 또한, 새 차를 구입한다는 의미의 ‘뽑다’와 소비자에게 차사장과 신차장 중 한 명을 선택하라는 ‘뽑다’의 중의적 표현을 활용하여 광고의 재미 요소를 더하고, 새 차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제안한다. 즉, 2017년에는 새 차를 늘 사던 대로 사는 방법 대신 현명하고 스마트한 방법인 롯데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신차장)’를 선택하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던져 소비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하여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계약 종료 시 내가 타던 차량을 인수 할 수도 있다. 정비옵션을 선택하면 정기적인 정비 서비스가 제공되며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롯데렌터카에서 대행함으로써 고객은 차량 관련 모든 걱정에서 벗어나 편리하게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신차장’ 캠페인 시즌2 론칭을 기념하여 3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월 20만원대에 쏘나타, 스포티지 차량과 월 30만원대에 QM6, K5를 탈 수 있는 특가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3월 15일부터 신차 장기렌터카 견적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 제주 롯데호텔 1일 숙박권, 단기렌터카 50%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고객센터(1588-1230) 및 공식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IMC팀장 최근영 부장은 “이번 ‘신차장’ 캠페인 시즌2는 단순히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소개하는 것을 넘어, 기존 차량 구매 방식을 대변하는 ‘차사장’ 캐릭터와 롯데렌터카의 ‘신차장’ 캐릭터 중 누구를 뽑을 지에 대한 질문으로 고객의 합리적인 선택을 유도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Asia No.1 렌터카 브랜드로서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이 ‘신차 사기 좋은 세상, 신차 타기 좋은 시대’에서 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해 4월부터 진행된 롯데렌터카의 ‘신차장’ 광고 캠페인 시즌1은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의인화해 친숙한 캐릭터를 개발하고, 상품명과 캐릭터 이름의 유사성을 이용해 소비자에 자사 상품을 각인시키는 등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을 이룬 사례로 회자되며 지난 11월 ‘2016 대한민국 광고대상’ 라디오부문 금상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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