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롯데렌탈, 고객 건강을 위해 워셔액도 친환경 제품만 쓴다!

롯데렌탈, 고객 건강을 위해 워셔액도 친환경 제품만 쓴다!

20170227_롯데렌탈_고객 건강을 위해 워셔액도 친환경 제품만 쓴다_사진자료

아시아 No.1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와 대한민국 No.1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를 보유한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은 메탄올 워셔액에 대한 고객들의 우려를 해소하고, 고객에게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관리 차량의 워셔액을 에탄올 워셔액으로 전면 교체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그린카의 차량을 관리하는 차량관리 전문회사 롯데오토케어를 통해 렌터카 및 카셰어링 차량의 워셔액을 에탄올 워셔액으로 교체 중이며, 3월부터 롯데렌탈의 전 차량에 에탄올 워셔액을 도입할 예정이다. 또한, 운전 중에 에탄올 워셔액을 분사할 경우 에탄올 특유의 알코올향이 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차량 내기 순환모드에서 워셔액 사용을 권장하도록 직원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롯데렌탈은 인체 유해성 논란이 있었던 기존 메탄올 워셔액에 대한 자체 조사 및 소모품 교체를 작년부터 적극 준비해왔으며,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의 건강과 안전한 운전환경 조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이번 에탄올 워셔액 전면 도입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외에도 롯데렌탈은 평상 시 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의 차량을 제공하기 위해 렌터카•카셰어링 차량에 대한 주기적 정비와 계절별 안전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에는 태풍 ‘차바’가 휩쓸고 간 제주도/부산/울산/경남 등의 피해지역 고객들에게 차량 침수 여부 및 엔진오일/워셔액 등에 대한 무상 점검 및 무료 세차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롯데렌탈 표현명 사장은 “롯데렌탈은 고객들이 사용하는 차량에 대한 꼼꼼한 상태 점검 및 철저한 관리를 통해 고객의 건강과 안전까지 책임진다는 생각으로 일한다”며, “롯데렌터카•그린카를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서 앞으로도 롯데렌탈은 청결함은 물론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www.lotterentacar.net)는 전국 220여 개 영업망과 16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명실공히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렌터카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그린카),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는 물론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와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 Full Line Up을 제공하고 있다.

About 신지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