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 4주간 실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 4주간 실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2016 윈터 캠페인_재규어 AWD 모델 전 라인업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는 11월 28일부터 12월 23일까지 4주간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간 중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겨울철 안전 운전에 필수적인 40여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통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같은 기간 유상수리 고객을 위한 부품 10% 할인, 픽업 또는 딜리버리 서비스, 기념품 증정(유상수리 금액에 따라 상이) 등 3가지 혜택도 마련됐다. 이 외에 브랜드 컬렉션은 30%, 재규어 랜드로버 정품 액세서리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 제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향후에도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6 윈터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 및 커뮤니케이션센터(재규어 080-898-7700, 랜드로버 080-898-88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