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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그린카, 5시간 이상 볼트(Volt) 이용 고객에게 5시간 추가 사용 쿠폰 제공

161123_그린카, 쉐보레 볼트(Volt) 5시간 무한 루프 프로모션 진행1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친환경차 카셰어링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그린카와 함께 쉐보레 볼트(Volt)의 고객 체험 확대를 위한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보레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쉐보레 볼트(Volt)를 5시간 이상(실제 대여 시간 기준) 이용하는 모든 그린카 고객들에게 5시간 추가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차종은 볼트(Volt)에 한정한다.

지난 6월 부산 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쉐보레 볼트(Volt)는 주행거리연장 전기차(EREV; Extended Range Electric Vehicle)로, 순수 전기차에 육박하는 18.4kWh 대용량 배터리와 2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한 친환경 차량. 쉐보레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최신 볼텍(Voltec) 시스템을 탑재, 총 676km에 달하는 최대 주행거리로 친환경차 확산에 걸림돌이었던 충전과 주행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완전히 해소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볼트(Volt)를 접한 고객들의 만족도 역시 상당히 높은 편이다. 그린카에 따르면, 볼트(Volt)는 일반 소형차 보다 약 2배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만큼 탁월한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볼트(Volt)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쉐보레는 볼트(Volt)뿐 아니라 내년 출시가 예정돼 있는 순수전기차 볼트EV(Bolt EV)를 통해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자동차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며, 이러한 고객경험을 바탕으로 전기차 시장을 혁신적으로 주도해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볼트(Volt)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그린카, 롯데렌터카와 같은 대형 카셰어링/렌터카 업체들에게 볼트(Volt)를 우선 공급해오고 있으며, LG 화학 등 일반 법인을 대상으로 한 판매 역시 확대하고 있다. 지난 8월말 첫 인도를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27대의 볼트(Volt)가 판매됐으며, 11월 역시 추가 법인 판매를 통해 순조롭게 판매량을 늘려갈 계획.

한편, 이번 쉐보레 볼트(Volt) 체험 확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의 모바일 앱이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reencar_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보레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볼트(Volt)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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