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제2회 자이스 아카데미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제2회 자이스 아카데미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참고사진] 자이스코리아_제2회 자이스 아카데미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2)

170년 역사와 혁신적인 기술로 전세계 광학 및 광전자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칼 자이스 비전(대표 최익준, http://www.zeiss.co.kr/vision)은 서울 강남구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제 2회 자이스 아카데미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일반 렌즈 대비 40% 더 정밀해진 개인 맞춤형 아이스크립션 렌즈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서 자이스는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피팅 렌즈의 사례를 공유하고 다양한 정밀광학 솔루션을 함께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개인 맞춤형 피팅 렌즈’라는 안경 렌즈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되는 “자이스 정밀 측정 솔루션’은 안경원에 고객 방문 시, 상담부터 렌즈 착용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안경사의 전문지식과 자이스의 정밀 검안기술이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자이스 정밀 측정 솔루션
최적의 시력 향상과 개인별 눈의 특성에 따른 맞춤 렌즈를 제작할 수 있는 자이스 정밀 측정 솔루션은 안경렌즈의 효과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VR기기인 자이스 VR ONE plus를 비롯해 각 개인의 눈을 프로파일링할 수 있는 시력 및 굴절검사기기인 i. Profiler plus까지 총 6종의 정밀 측정 기기가 포함된다. 또한, 각 기기를 통해 측정된 데이터를 저장하고 고객을 관리하며, 모든 자이스 검안 기기들은 온라인으로 통합 연결되어 검안과정의 처음과 끝까지 편리하고 정밀한 프로세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자이스 아이스크립션 렌즈
자이스 아이스크립션 사람마다 다른 다양한 눈의 정보를 확인하여 얻게 된 데이터 값을 토대로 제작되는 최적의 개인맞춤형 렌즈이다. 아이스크립션 렌즈를 통해 일반렌즈 대비 고해상도의 선명한 시야를 체험할 수 있으며 야간에도 반사나 빛 번짐이 없고 향상된 색상 대비력으로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제공한다. 급변화하는 환경으로 다양해지는 고객의 생활패턴을 고려한 진보된 형태의 개인맞춤형 렌즈 솔루션이다.

이번 아카데미 컨퍼런스 진행으로 자이스는 통합형 정밀 측정 솔루션을 확립하게 되었다. 특히나 정밀 측정 솔루션을 기반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자이스 아이스크립션 렌즈는 그 동안 일반 안경렌즈가 꾀하지 못한 야간 활동과 더욱 다양한 고객의 눈에 딱 맞는 정밀한 개인맞춤형 솔루션으로 한 차원 높은 고객 가치 전달과 진보된 기술을 제공하게 되었다.

금번 컨퍼런스를 총괄한 칼 자이스 비전 코리아에 이정민 마케팅 총괄이사는 “자이스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안경사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는 각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눈의 특징을 완벽하게 맞춘 최적화된 안경렌즈를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도 안경사와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완벽함을 추구할 것” 이라고 밝히고, “자이스는 고객과의 약속에 따라 앞서가는 정밀한 기술력과 디지털화된 솔루션으로 언제나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이스의 전문 측정 장비가 갖춰진 안경원은 자이스 홈페이지(http://www.zeiss.co.kr/vision) 의 안경원 찾기를 통해 가까운 안경원 검색 및 방문을 할 수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