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소니코리아, GTK-XB7 체험단 모집

소니코리아, GTK-XB7 체험단 모집

[소니] 고출력 블루투스 파티 스피커 GTK-XB7 체험단 모집_제품컷

소니코리아가 신제품 고출력 블루투스 파티 스피커를 직접 체험하고, 개성 가득한 파티 연출에 도전해 볼 수 있는 GTK-XB7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GTK-XB7의 압도적인 사운드와 새로워진 기능 체험을 희망하는 ‘오디오 스피커 마니아’를 위한 1차 체험단과, GTK-XB7를 이용해 나만의 파티를 꾸미고자 하는 ‘파티 피플’을 위한 2차 체험단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 체험단은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제품 기능 리뷰 ▲실내 사용기의 미션을 수행하며, 2차 체험단은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파티공간 추천 ▲나만의 파티 만들기 미션을 수행한다.

모집은 10월 6일부터 16일까지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www.stylezineblog.com)에서 진행된다. 신제품 체험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3명 이내)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체험단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이벤트 페이지 내 지원서를 작성하면 지원이 완료되며, 최종 체험단 선발자는 10월 18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 된다.

선발된 체험단 활동자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체험단 전원에게 GTK-XB7 체험 기회와 함께 해당 제품 구매 시 25% 할인 기회가 제공된다. 미션 별로는, 1차 체험단에는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3배의 전송량을 자랑하는 LDAC 코덱을 지원해 더욱 완벽한 고해상도 음악 감상을 도와줄 블루투스 워크맨 NW-A25가 대여되며, 2차 체험단에게는 풍성한 파티를 완성해줄 파티룸 또는 파티 소품이 지원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 별도로 우수 체험자를 선정하여, 고출력 블루투스 파티 스피커 GTK-XB7를 증정할 예정이다.

소니 고출력 블루투스 파티 스피커 GTK-XB7은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시리즈의 제품으로 저음의 깊이와 파워를 동시에 강화해 가슴을 울리는 압도적인 클럽 사운드를 재현한다.

GTK-XB7은 160mm 대구경 스피커 드라이버 두 개와 50mm 트위터 세 개를 탑재해 중저음에서 고음을 넘나드는 폭넓은 음역을 형성하고, 강력하고 생생한 고음질 사운드를 구현한다. 특히 ‘자동 트위터 스위칭’ 기능은 스피커 배치에 관계없이 최적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재생한다. ▲LDAC 코덱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DSE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ClearAudio+ 등 소니가 자체 개발한 사운드 기술도 대거 탑재해 원음에 가까운 생생한 음악을 재생한다.

파워풀한 음악과 함께 분위기를 고조 시켜줄 LED 조명도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6가지 단색 조명과 음악의 비트와 리듬에 따라 변화되는 화려한 조명 기능을 통해 파티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다. 또, 무선 연결 및 제어를 통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블루투스 3.0 및 원터치 NFC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와의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소니 송팔(SongPal) 앱을 통해 조명, 패턴, DJ 효과, EQ 설정 등을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GTK-XB7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