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MINI, 새로운 고객 만족 서비스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 실시

MINI, 새로운 고객 만족 서비스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 실시

사진-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 실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는 MSI(MINI Service Inclusive) 기간(차량등록일자 기준 5년 또는 주행거리 5만km)이 만료된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23일(토)까지 약 한 달 간 ‘MINI 리제너레이션(MINI REGENERATION)’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은 오랫동안 MINI를 아껴온 고객의 안전하고 건강한 운행을 위해 차 상태를 점검하고, 올바른 관리 및 수리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롭게 진행되는 서비스 캠페인으로, 40가지 항목에 대한 전문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캠페인 대상 고객에게는 전국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MINI 오리지널 부품 및 오리지널 엔진오일, 공임 등을 20% 할인된 가격(VAT 포함)에 제공한다. 단, 사고수리, 타이어, 라이프스타일 및 타 액세서리 구매 등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유상 수리 비용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수리비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MINI 리제너레이션’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홈페이지 (www.miniregeneration.co.kr) 또는 전국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및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로 문의하면 된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