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9월 19일부터 2017년식 투어링 모터사이클 사전 예약판매 시작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9월 19일부터 2017년식 투어링 모터사이클 사전 예약판매 시작

MY17 Lit Book Outtakes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엔진, ‘밀워키에이트(Milwaukee-Eight)’를 장착한 2017년식 투어링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판매는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특별히 기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고객에게 새롭게 바뀐 밀워키에이트를 우선적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예약판매 되는 2017년식 투어링은 ▲로드킹 ▲스트리트 글라이드 스페셜 ▲로드 글라이드 스페셜 ▲로드 글라이드 울트라 ▲울트라 리미티드 ▲울트라 리미티드 스페셜 등 총 6종이 다.

2017년식 투어링에는 새롭게 개발된 ‘밀워키에이트 107(1,745cc)’ 엔진이 장착된다. 밀워키에이트는 할리데이비슨의 9번째 빅 트윈(Big Twin) 엔진으로 성능과 내구성, 스타일 등 모든 것이 완전히 새롭게 개발됐다.

특히 예약판매를 통해 모터사이클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80만원 상당의 오일팬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또 오는 11월, 제주도를 포함한 ‘모터사이클 전국 투어’ 이벤트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2017년식 투어링은 9월 19일부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전국 8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예약 판매된 모터사이클은 주문한 순서대로 지급 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강태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초기 물량이 제한적이므로, 그 동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고객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7년식 투어링을 만나는 순간, 향상된 밀워키에이트 엔진에 대한 라이더들의 기대감은 곧 확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