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 부티크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 부티크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HDK_보도사진]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 부티크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오는 9월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부티크 매장을 스타필드하남에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스타필드 하남점은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 부티크’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모터사이클과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매장은 쇼핑몰 내 2층에 위치하며, 총 231㎡(약 70평) 규모로 전세계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 매장 중 가장 크다.

특히, 이번 매장 오픈은 할리데이비슨이 국내 쇼핑몰에 입점한 최초의 사례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매장 인테리어 및 관련 디자인을 모두 미국 본사에서 진행했다.

매장에는 플래그십 스토어답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뿐 아니라 여타 다른 할리데이비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없는 ‘스타필드하남 Only’ 상품을 전체의 40%까지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음달 9일 정식 오픈 이후에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포토존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강태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스타필드하남에 입점함으로써, 차별화된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매장에는 라이더 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