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한정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 완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한정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 완판

[HDK_보도사진]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 완판_1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가 한정 출시했던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이 3일만에 완판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1일 출시된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은 라이더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3일만에 한정 물량인 20대가 모두 소진됐다.

스트리트 750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모델(스트리트 750)의 가격은 유지하되, 230만원 상당의 13가지 부품이 더해져 커스터마이징 된 제품이다.

특히 이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앞∙뒤 타이어 2종 ▲배터리 ▲브레이크오일 ▲엔진오일 등 총 9종의 소모품을 평생 무상교체 할 수 있는 혜택이 함께 제공했다.

이 결과 이번 판매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출시한 모델 중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소진됐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총괄 우이철 과장은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단시간 내에 모든 물량이 판매 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한편으로는 판매 종료 후에도 구입을 원하는 문의가 많아, 더 많은 물량을 확보하지 못해 죄송할 따름이다. 이후 보다 나은 혜택으로 고객들의 성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트리트 750은 할리데이비슨이 새롭게 개발한 수랭식 엔진을 선보인 750cc 모터사이클이다. 이 모델은 세련된 디자인의 도심형 모터사이클로써, 국내에는 지난 2015년 3월 출시됐으며 이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판매가 지속되고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