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모터사이클과 이색 즐거움 ‘다크커스텀 풀 파티’ 진행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모터사이클과 이색 즐거움 ‘다크커스텀 풀 파티’ 진행

[HDK_보도사진] 모터사이클과 이색 즐거움, 다크커스텀 풀 파티 진행_1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젊은 라이더들의 니즈에 맞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다크커스텀 풀 파티(Dark Custom Pool Party)’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다크커스텀 풀 파티는 지난 8월 12일 경기도 가평 메종드 발리에서 진행됐으며, 새벽까지 열리는 행사에도 불구하고 총 25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할리데이비슨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신청을 받았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수요가 많아, 추첨을 통해 100명을 따로 선정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참석한 고객들을 위해 메종드 발리 내 전용라운지와 VIP 테이블, 다양한 먹거리 등을 마련했다. 또 행사장 내 비라이더들이 할리데이비슨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모터사이클 전시 및 점프 스타트, 포토존 등을 준비했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해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밖에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늦게까지 이어진 행사로 라이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숙소도 따로 마련해 제공했다.

다크커스텀 풀 파티에 참가한 김지중(34)씨는 “이번 할리데이비슨 다크커스텀 파티를 수영장에서 즐기게,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할리데이비슨과 만든 또 다른 추억으로 앞으로의 펼쳐질 라이딩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다크커스텀 파티는 젊은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다크커스텀(Dark Custom)’라인업을 모티브로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이벤트로, 라이더와 비(非)라이더 모두에게 할리데이비슨만의 특별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