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애스턴 마틴·맥라렌’ 본사 투어로 고객 감동 실현

‘애스턴 마틴·맥라렌’ 본사 투어로 고객 감동 실현

맥라렌 내부 사진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의 국내 유일 공식 수입원 기흥인터내셔널은 오는 8월 7일부터 12일까지 총 6일간 영국에 위치한 두 브랜드의 본사를 방문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출고 고객 30명이 참석하며,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 본사를 각각 방문한다. 투어는 각 브랜드 차량이 생산되는 과정 및 역사 등 다양한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애스턴 마틴 본사에서는 오직 기흥인터내셔널 고객들을 위해 클래식카를 복원하는 곳인 ‘애스턴 마틴 웍스(AM Works)’를 공개한다. 이곳에서는 애스턴 마틴의 클래식카 복원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아이코닉한 건물 ‘올림피아(Olympia)’에서 클래식카를 관람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맥라렌 본사는 맥라렌 스페셜 오퍼레이션(McLaren Special Operation, MSO)을 개방한다. 이곳은 맥라렌 차량의 고객 맞춤 주문 제작을 담당하고 있어, 고객들은 자신의 차량이 어떻게 주문제작이 이뤄졌는지 직접 확인하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한국에서 사진으로만 접했던 ‘맥라렌 F1(McLaren F1)’, ‘맥라렌 P1(McLaren P1)’ 차량을 실제로 눈앞에서 보게 된다.

특히 맥라렌에서는 일정에 맞춰 생산된 차량을 본사 글로벌 세일즈 앤 마케팅 디렉터 졸리온 네쉬(Jolyon Nash)가 직접 계약 고객에게 키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통해 영국 투어에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기흥 인터내셔널 강태우 이사는 “이번 영국 본사 방문 투어는 고객들에게 애스턴 마틴과 맥라렌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각 브랜드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감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About 이재욱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2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