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보쉬 특허 기술 적용으로 업그레이드된 와이퍼, “에어로트윈” 출시

보쉬 특허 기술 적용으로 업그레이드된 와이퍼, “에어로트윈” 출시

[보쉬] 신규 와이퍼 에어로트윈
로버트보쉬코리아(유)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기존의 베스트셀러였던 에어로트윈에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성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보쉬 와이퍼 에어로트윈은 EPDM(Ethylene Propylene Diene monomer)고무에 강화된 코팅 기술을 접목, 차량 유리 보호 기능을 향상시킨 PPP(Power Protection Plus) 특허 공법을 적용했다.

신규 에어로트윈은 코팅 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해 외부 온도, 염분 및 세제에 의한 손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여름철 고온으로 인한 고무 갈라짐과 뒤틀림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관절부와 연결부가 없는 일체형 커버는 외부의 이물질 및 비, 눈 등의 유입을 차단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공기 저항을 최소화한 역학적 구조의 스포일러 디자인은 높은 속도에서도 흔들림과 들뜸이 생기지 않아 소음방지 성능이 탁월하다. 또한 3D 입체 공학의 첨단 설계로 차량 곡선 유리면에 균일한 압력으로 밀착되어 닦임 성능을 향상시켰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김철우 상무는 “여름철 장마와 수시로 발생하는 호우로 인해 와이퍼의 사용량이 증가함으로 검증된 제품을 시기에 맞게 교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보쉬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규 와이퍼는 차량 유리 손상을 방지하고 깨끗한 시야를 확보하여 사고를 방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