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볼보자동차,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차량 협찬

볼보자동차,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차량 협찬

사진자료_볼보자동차 The All-New XC90 R-Design
볼보자동차코리아(이윤모 대표)가 톡톡 튀는 로맨틱 코미디로 인기몰이 중인 MBC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차량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는 운명을 믿고 미신을 맹신하는 심보늬(황정음 분)와 수학과 과학에 빠져 사는 게임회사 CEO 제수호(류준열 분)가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운빨로맨스’는 방영 전부터 연이은 히트작으로 ‘로코퀸’에 등극한 황정음과 tvN드라마 ‘응답하라1998′을 통해 대세로 떠오른 류준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동시간 대 지상파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수목극 왕좌의 자리에 앉았다.

극중 천재적인 두뇌와 냉철하고 이성적인 성격을 가진 남자 주인공 제수호(류준열 분)는 ‘올뉴 XC90 R-디자인(The All-New XC90 R-Design)’을 탄다. 올뉴 XC90은 국내 공식 판매를 앞두고 예약 판매중인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플래그십 SUV이다. ‘사람 중심’의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최고 사양의 안전 및 편의 시스템, 최신 반자율주행 시스템이 전 트림에 기본 적용돼 국내 시장에서 ‘스웨디시 럭셔리 SUV’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제수호가 타는 R-디자인 모델은 기존 XC90내∙외관에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해 주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모델로,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R-디자인 모델에 적용된 에어-서스펜션은 차량 내 탑승인원의 수나 적재물건의 무게와 상관없이 일정한 승차감을 유지해주며, 도로 상황과 운전자의 성향에 따라 차체의 높낮이를 최대 40mm까지 조절해 공기 저항을 최소화시켜 보다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배우 뺨치는 외모, 다정한 성격으로 인기몰이 하는 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 최건욱(이수혁 분)이 타는 크로스컨트리(V60)은 도심형 왜건의 경쾌함과 SUV의 강인한 성능이 결합한 모델로, 배려심 많고 듬직한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더 살려 줄 예정이다. 제수호의 과거 연인이자 세계적인 스포츠 에이전시의 한국 지사장인 한설희(이청아 분)에게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에 맞는 세단 S60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는 최근 종영한 SBS수목드라마 ‘딴따라’를 비롯해 KBS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PPL 활동을 지속해나가고 있다. 볼보자동차 관계자는 “개성 있는 캐릭터와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차량 협찬을 통해 다양한 차량의 매력을 선보이고,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