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기아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기아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160414 기아차 2016 오토캠핑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2)

기아자동차(주)는 오는 5월부터 충주호 캠핑월드에서 진행되는 ‘2016 기아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에 참여할 고객 240팀을 모집한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기아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기아자동차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면서 자동차를 통한 레저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2016 기아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1차(5월 21일~22일), 2차(5월 28일~29일), 3차(6월 4일~5일) 등 각 80팀씩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 각 팀 당 최대 4명까지 동반 가능)

기아차는 각 차수별 40팀에게 텐트를 비롯한 야외테이블 및 의자 등 각종 용품을 제공해 캠핑 활동 경험이 없는 고객들도 부담 없이 오토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이외 각 차수별 40팀은 개인 캠핑 용품 지참 必)

뿐만 아니라 기아자동차 RV역사관, JBL 사운드 체험관, 전문 MC가 진행하는 레크레이션 활동 등도 마련해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 보유고객 또는 4월 기아자동차 RV출고고객 및 대기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30일(토)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응모하거나 전국 기아차 영업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10일(화) 개별 통보되며, 기타 응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캠핑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되며 RV 명가인 기아차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면서 “고객들께 잊을 수 없는 봄날의 추억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기아자동차가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4월에 기아자동차 RV 차종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해외 상품권(1명),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5명) 등을 제공하는 ‘RV 풀 라인업 완성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